fanmaum_logo

신사 소마구찜 아구찜

 

신사 소마구찜 아구찜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매콤한 아구찜이 잘 어울려요
콩나물이랑 같이 먹으니 아삭해요
먹다 보면 몸이 확 따뜻해져요

 

신사 소마구찜 아구찜

진짜 아구찜은..

달달하고 좋아서 자주..

겨울에 찾습니다 ㅎㅎ
여럿이 가기 좋은 메뉴예요~

 

0
0
댓글46
  • 경쾌한포인세티아F619289
    아구찜 먹고프네요 밥이랑 맛있겠어요
  • 위대한코끼리K116512
    아구찜 양념이 매콤하고 감칠맛이 나요
    마지막에 볶음밥까지 먹으면 완벽한 코스죠
  • 고요한캥거루F127811
    아구찜 살이 많아보여요!
    먹을게 좀 있는거 같아요ㅎㅎ
  • 잘생긴물소G122695
    아구찜 사진 보니 군침 도네요 아구찜 먹으러 가고 싶어요
  • 망고
    저도 아구찜 너무 좋아하는 음식이에요 엄청 맛있어 보여요.
  • 해리포터
    아구찜 콩나물 가득 들어가면 더욱 더 맛있죠 매콤해 보이네요
  • 유쾌한고양이R210404
    너무 좋아 보이는데요. 재료가 많은 것 같아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매콤한 아구찜은 언제 먹어도 옳아요. 콩나물까지 같이 먹으면 더 맛있죠.
  • xyJackal936
    아구찜 이 생각 나는 날이네요.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 둥둥댁1014
    매콤하니 밥에 먹음 좋겠어요. 아구 살 냠냠 먹고파요
  • 편안한키위T205850
    콩나물이 킥인 거 같아요
    아삭아삭 좋네요
  • 기쁜기린F214001
    아구찜은 양념 맛이 중요한데 잘 나와 보이네요. 매콤하게 먹으면 밥도둑이죠.
  • 변치않는멜론V208459
    엄청 양 많네요 실해보여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아구찜은 매콤하게 먹어야 제맛이죠. 밥 비벼 먹기에도 최고일 것 같아요.
  • 신나는바나나L1817140
    우와 아구찜 통통한 게 마싰어보이네요 아구찜 정말 좋아하거든요 침나오네요
  • 코트로마니치
     저기에서 맛있는게 은근 콩나물이죠 아삭아삭거려서요
  • 상냥한벚꽃S890483
    양념이 잘 배어 있어서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 매콤한 아구찜은 언제 먹어도 만족스러운 것 같아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아구찜 정말 맛있어 보입니다.
    매콤하게 빨갛게 군침 도네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아구찜이네요
    아구 한가득이네요
  • 귀여운튤립Z246771
    양도 많아보이네요 저장해두고 갈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