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쾌한포인세티아F619289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동태탕 국물이 진짜 시원해요.
살도 부드럽고 국물도 깔끔해요.
해장으로도 완전 잘 어울려요.
소주 한 잔 생각나는 집이에요~
해장으로 동태당은 정말 ㅎㅎ
넘 최고입니다 ㅎㅎ
잠실 구리골 식당 ~~
최애 맛집 등극!
0
0
댓글44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동태탕 국물이 진짜 시원해요.
살도 부드럽고 국물도 깔끔해요.
해장으로도 완전 잘 어울려요.
소주 한 잔 생각나는 집이에요~
해장으로 동태당은 정말 ㅎㅎ
넘 최고입니다 ㅎㅎ
잠실 구리골 식당 ~~
최애 맛집 등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