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종로 백부장닭한마리

종로 백부장닭한마리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닭한마리 좋아하시나요? ㅎㅎ
겨울엔 

따끈따끈 

담백 담백~ ㅎㅎ

종로 백부장닭한마리! ㅎㅎ

 

닭한마리 국물이 최고예요.
담백해서 계속 먹어도 질리지 않아요.
마지막에 칼국수까지 필수예요.
추운 날 오래 앉아 있기 좋아요~

0
0
댓글41
  • 경쾌한포인세티아F619289
    닭한마리 너무 맛있게어요 푹 고왔네요
  • 위대한코끼리K116512
    여기 국물 맛이 깊어서 정말 유명하지요
    추운 날씨에 먹으면 몸이 뜨끈해지고 좋아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박부장 닭한마리집!
    또다른 맛집인가봐요ㅎㅎ
  • 망고
    담백한 국물이 겨울에 먹기 딱 좋을 것 같아요 몸보신에도 좋네요.
  • 해리포터
    담백한 국물이라서 더 깔끔하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 유쾌한고양이R210404
    먼저 남미 보이네요. 맛있어 보입니다.
  • 기적적인자몽C211955
    국물 진하고 담백해서 인기 많은 곳이죠. 추운 날엔 닭한마리가 최고예요.
  • xyJackal936
    무슨 맛으로 먹는지 모르겠어요. 제입에는  아닌 것 같아요.
  • 편안한키위T205850
    칼국수까지 넣어드시다니 맛잘알이시네요
    면으로 마무리 하는 거 너무 좋아요
  • 혁신적인계피S126135
    닭한마리 인기 많더라구요 
    저도 친구랑 가보려고요 
  • 기쁜기린F214001
    닭한마리는 여럿이 먹기 좋은 메뉴죠. 국물까지 진하면 더 맛있겠어요.
  • 변치않는멜론V208459
    물이 맑네요 동대문이 짱이에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종로 쪽 닭한마리는 항상 믿고 먹게 되네요. 국물까지 진해서 겨울에 딱인 메뉴예요.
  • 신나는바나나L1817140
    우왕 백부장 닭한마리라는 곳에 가셧군요 여기 넘 마싯어 보이네요 닭한마리 먹으면 겨울에 딱 몸보신하고 좋겟네요
  • 수환최고
    닭한마리는 언제 먹어도 맛나요
    칼국수에 볶음밥까지 든든하게 먹을수있어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닭한마리 정말 맛나 보입니다.
    면 사리와 볶음밥도 너무 좋아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닭한마리네요
    칼국수 필수죠
  • 귀여운튤립Z246771
    이름 많이들어봤어요 맛이 너무 궁금해요
  • 겸손한데이지N1635882
    저 닭국물이 너무 좋아요
    맑고 깔끔해서 부담없죠
  • 아름다운양K872228
    사진은 설거지짤인줄요
    아직도 정체는 모르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