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쾌한포인세티아F619289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60대 남성입니다.
피자를 한번 먹기 시작하니까 겨울이든 새해든 계속 찾게 되는거 같습니다.
그중에 미국 피자 스타일을 맛볼 수 있는 곳이
성수 뚝섬역 쪽에 asap 피자라는 곳이 있는데요.
조각으로도 먹을 수 있고 크기도 커서 선택지가 많은 장점 도 있습니다.
맛은 진짜 미국에 온거 같은 느낌이에요.
추천합니다.
0
0
댓글46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60대 남성입니다.
피자를 한번 먹기 시작하니까 겨울이든 새해든 계속 찾게 되는거 같습니다.
그중에 미국 피자 스타일을 맛볼 수 있는 곳이
성수 뚝섬역 쪽에 asap 피자라는 곳이 있는데요.
조각으로도 먹을 수 있고 크기도 커서 선택지가 많은 장점 도 있습니다.
맛은 진짜 미국에 온거 같은 느낌이에요.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