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성수에 연탄불꼼장어가 이런 겨울에 별미에요.

성수에 연탄불꼼장어가 이런 겨울에 별미에요.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50대 여성입니다.

 

평소에 닭발 꼼장어 같은 별미를 자주 찾아 먹는 편인데요.

 

요즘 같이 추운 겨울에 따뜻한 불 위에 구워 먹는

 

꼼장어는 특히 더 생각이 나는거 같아요.

 

새해도 밝았고 기념으로 가족과 함께 성수에 있는 연탄불꼼장어 집에 들렀어요.

 

역시 맛은 보장이구요.

 

간단하게 소주 한잔 하기에도 최고의 안주인거 같아요.

0
0
댓글43
  • 경쾌한포인세티아F619289
    불꼼장어 무슨 맛일지 궁금해요 꼼장어 맛 궁급합니다
  • 위대한코끼리K116512
    연탄불 향이 배어 정말 고소하겠어요
    겨울 별미로 꼼장어만 한 게 없지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꼼장어에 소주 좋아요!
    한잔 하고싶어지네요ㅎㅎ
  • 망고
    꼼장어 먹고 몸보신하기에 좋아요. 가족끼리 가는 맛집이군요.
  • 해리포터
    요즘 같이 추운 겨울에 따뜻한 불 위에 구워 먹는
     
    꼼장어 너무 좋죠 
  • 유쾌한고양이R210404
    안 먹어봤어요. 무슨 맛인지 궁금해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연탄불 향이 제대로일 것 같아요. 추운 날에 딱 어울리는 메뉴네요.
  • xyJackal936
    안 먹어 봐서 궁금하네요 먹으러 가고 싶네요
  • 혁신적인계피S126135
    한번도 안 먹어봤어요 
    다음에 기회되면 먹고 싶어요 
  • 기쁜기린F214001
    연탄불 향이 더해지면 진짜 별미죠. 술안주로도 딱일 것 같아요.
  • 변치않는멜론V208459
    겨울에 즐겨야죠 추울때 먹으면 맛나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연탄불에 구워 먹는 꼼장어는 겨울에 진짜 잘 어울리죠. 생각만 해도 군침 도네요.
  • 신나는바나나L1817140
    연탄 불꼼장어 넘 맛잇겟네요 연탄 향 나면서 맛있겠죠? 겨울에 딱 이겟네요 먹고싶다
  • 상냥한벚꽃S890483
    연탄불 향이 더해져서 겨울에 딱인 메뉴네요. 소주 한잔 생각나는 조합이에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연탄불꼼장어 맛있겠어요.
    겨울철에 따뜻하게 좋겠어요.
  • 귀여운튤립Z246771
    너무 잘드시고 오셨겠어요 숨은 맛집인가봐요
  • 귀여운튤립U1510871
    연탄불은 신발을 구워도 맛있다는 말이 있을 정도인데 꼼장어라면 오죽할까요! 닭발이랑 같이 먹어도 찰떡궁합일 것 같아요. 성수동의 힙한 분위기와 노포 감성이 섞인 꼼장어집이네요
  • 겸손한데이지N1635882
    꼼장어도 훌륭한 소주안주죠
    깻잎에 탁 싸먹으먄 최고에요 
  • 눈부신늑대A944714
    추운 겨울날 연탄불 앞에 둘러앉아 먹는 꼼장어는 정말 거부할 수 없는 별미죠! 가족들과 함께 새해를 맞아 맛있는 음식으로 힐링하신 것 같아 보기 좋습니다.
  • 아름다운양K872228
    사진이 풍화된 느낌이네요
    맛집같아보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