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시흥 정왕동 트랙에서 러닝하고있어요~!

시흥 정왕동 트랙에서 러닝하고있어요~!

 

시흥시민축구단 트랙에서 비닐하우스 설치해줘서 
요새 날씨가 춥지만 여기서 너무 잘뛰고 있어요 
와스타디움은 사람 많던데 여긴 적어도 뛰기 좋아요

0
0
댓글46
  • 경쾌한포인세티아F619289
    러닝하기 너무 좋아보여요 저도 가고싶네요
  • 위대한코끼리K116512
    추운 날씨에도 운동하는 열정 대단해요
    건강 챙기면서 안전하게 뛰시길 바라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트랙에 비닐하우스가 되네요!
    뛰기 잘해놔서 좋아요ㅎㅎ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이 러닝트랙 봣는데 너무 부러워요~
    저희 집근처엔 이런 하우스가 없네요 
  • 망고
    트랙을 이렇게 깔아 놓으니 너무 좋네요. 뛰시는 분들 많겠어요.
  • 해리포터
    우와 이렇게 비닐하우스의 트랙이 깔려 있으니까 너무 좋네요
  • 유쾌한고양이R210404
    너무 좋은데요. 진짜 따뜻할 것 같아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겨울에도 러닝하시다니 대단하세요. 상쾌한 공기 마시며 뛰면 기분 좋을 것 같아요.
  • xyJackal936
    정말 좋을 것 같아요. 달리기에도 좋을 것 같네요.
  • 편안한키위T205850
    우와 비닐하우스 설치가 되어 있군요
    뛰기 좋을 것 같아요
  • 혁신적인계피S126135
    우와 겨울에 너무좋네요 
    이런데 있음 좋겠어요 
  • 기쁜기린F214001
    추워도 러닝하시는 열정이 대단해요. 운동하고 나면 몸이 금방 따뜻해지죠.
  • 변치않는멜론V208459
    러닝용이네요 편해보여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요즘 같은 날씨에 러닝하기 딱 좋을 것 같아요. 꾸준히 운동하는 모습 멋지네요.
  • 신나는바나나L1817140
    헐 신기하다 비닐하우스 설치된 트랙이 잇다니 신선하네요 요샌 저렇게 해주나봐요 
  • 상냥한벚꽃S890483
    추운 날에도 운동하는 모습이 대단해요. 꾸준히 하면 체력도 많이 좋아질 것 같네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러닝하기에 좋은 트랙이네요.
    정왕동 가서 뛰고 싶어요.
  • 귀여운튤립Z246771
    우와 너무 신기해요 뛰기진짜좋아보여요
  • 귀여운튤립U1510871
    저도 러닝 좋아하는데 이런 곳은 처음 봐요! 비닐 덕분에 온실 효과로 내부가 꽤 따뜻할 것 같은데, 뛰고 나면 기분 정말 상쾌하겠는데요? 
  • 이국적인망고스틴S1510765
    이 추운 날씨에도 꺾이지 않는 운동 열정, 정말 대단하십니다! 건강도 챙기고 스트레스도 확 날려버리는 즐거운 러닝 되시길 바랄게요. 부상 조심하시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