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노량진 가서 회덮밥 먹고 왔어요

노량진 가서 회덮밥 먹고 왔어요뜨끈한 국물도 같이 주셔서 추운 느낌없이 싹싹 다 긁어먹고 나왔어요

추우니까 입맛이 없어지고 기운이 없어서 걱정이었는데

새콤한 초장에 채소랑 같이 비빈 회덮밥 먹으니까 입맛이 좀 도네요 

0
0
댓글54
  • 경쾌한포인세티아F619289
    회덮밥 맛있겠네요 밥이랑 같이 먹고프네요
  • 위대한코끼리K116512
    노량진 회덮밥은 양도 푸짐하고 신선해요
    가성비 좋게 든든한 식사 하셔서 부러워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회덮밥 초장맛이에요!
    새콤달콤 침이 나와요ㅎㅎ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회덮밥 너무 좋아요
    채소랑 밥이랑 회 맛있어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와 다양한 회가 엄청 푸짐하게 올라가잇네요
    새콤달콤한 소스의 회덮밥 넘 맛잇을듯요
  • 망고
    회덮밥 엄청 신선해 보이네요. 초장 가득 넣어 비벼 먹으면 맛있겠어요.
  • 해리포터
    요즘 날씨가 좋아서 회가 신선해서 더 먹기 좋은 것 같습니다
  • 혁신적인계피H1648935
    진짜 사진만 보는데도 제가 다 입맛 도는 것 같네요
    국물이랑 같이 먹으면 순식간에 없어지겠어요 ㅋㅋ
  • 유쾌한고양이R210404
    am i 있을 것 같아요. 정말 좋았겠네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노량진 회는 신선함이 다르죠. 회덮밥 비주얼이 딱 떠오르네요.
  • 둥둥댁1014
    새콤한 초장에 비벼먹는 회덮밥 순삭이죠.ㅋ 겨울에 맛나겠어요
  • xyJackal936
    군침이 이 도네요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 고귀한뱀H207599
    비주얼부터 정성이 가득 느껴지네요. 맛이 없을 수가 없는 조합입니다.
    
    
  • 기쁜기린F214001
    노량진은 회가 신선해서 믿고 먹게 돼요. 회덮밥으로 먹으면 더 든든하죠.
  • 편안한키위T205850
    비주얼 폭발이네요
    양이 많거 맛있어 보여요
  • 변치않는멜론V208459
    좋은곳 잇나봐요 궁금하네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노량진 회는 항상 신선해 보여요. 회덮밥으로 먹으면 가성비도 좋은 것 같아요.
  • 신나는바나나L1817140
    와 회덮밥 넘 마싯어보이네요 먹고싶ㄹ어요 노량진이면 가격이 싸겟네요
  • 상냥한벚꽃S890483
    노량진에서 먹는 회덮밥은 신선함이 다르죠. 한 그릇으로도 든든할 것 같아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노량진 회덮밥 맛잇겠어요.
    노량진 수산시장 궁금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