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카페에서 얼죽아 아니 얼죽초

카페에서 얼죽아 아니 얼죽초저는 카페인이 안받아서 커피는 잘 안마셔요

그래도 겨울에도 무조건 차가운 음료 마십니다

오늘은 아이스 초코라떼 마셨어요 얼죽아 아니고 얼죽초^^

0
0
댓글54
  • 경쾌한포인세티아F619289
    얼죽초 너무 먹고싶네요 초코우유 맛있겠어요
  • 위대한코끼리K116512
    추운 날씨에도 초코 음료는 포기 못 해요
    달콤한 초코 한 잔에 기분이 확 살아나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아이스 초코라떼 좋아요!
    아메말고는 찬거먹어요ㅎㅎ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초코칩이 달달하겠아요
    얼죽아 타입이신가봐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얼죽아말고 얼죽초파 네요 ㅎㅎ 
    휘핑가득 올라간 초코라떼 넘 달달할거같아요
  • 망고
    커피 말고 가끔씩 초코 같은 달달한 음식이 땡길 때가 있어요.
  • 해리포터
    얼죽아 아닐 때 달달한 음료 맛있는 것도 가끔은 좋죠 ㅎ
  • 혁신적인계피H1648935
    초코음료도 아이스로 마시면 은근 맛있죠
    매번은 아니어도 한두번씩 이렇게 마시면 별미네요ㅋㅋㅋ 
  • 유쾌한고양이R210404
    저도 해요. 따뜻한 거 마실 생각을 안 해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추워도 차가운 음료는 포기 못 하죠. 그게 또 카페의 맛이에요.
  • 둥둥댁1014
    얼어죽어도 아이스죠ㅋ 초코칩들이 귀엽네요
  • xyJackal936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저도 먹고 싶네요.
  • 고귀한뱀H207599
    와... 비주얼 대박! 사진 보니까 내일 카페 메뉴 바로 정해졌습니다.
    
    
  • 혁신적인계피S126135
    초코 한번씩 땡기더라구요 
    저는 주로 아아먹지만요 
  • 기쁜기린F214001
    추워도 아이스는 포기 못 하죠. 초코까지 더해지니 완전 취향이에요.
  • 편안한키위T205850
    저도 무조건 차가운 음료먼 마셔요
    생각이 나더라구요
  • 변치않는멜론V208459
    갑자기 땡겨요 저도 프랖먹을래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날씨 상관없이 아이스는 포기 못하죠. 초코까지 더해지니 완전 취향 저격이에요.
  • 신나는바나나L1817140
    얼죽초시군요 ㅋㅋㅋ 초코 넘 마싯죠 으아 휘핑크림보니까 넘 먹고싶네요
  • 상냥한벚꽃S890483
    추워도 시원한 음료는 포기 못하죠. 카페 분위기랑 잘 어울리는 선택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