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매장에서 먹는 2인 엽떡

매장에서 먹는 2인 엽떡오랜만에 매장가서 엽떡 먹고 왔어요

2인 엽떡은 배달이 안돼서 매장식사든 포장이든 직접 가야하는데 오랜만에 먹었어요

엽떡만 시켰는데 계란찜 서비스로 주시더라고요

넘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0
0
댓글54
  • 경쾌한포인세티아F619289
    2인 엽떡도 있군요 저도 먹어야겠어요
  • 위대한코끼리K116512
    매장에서 바로 먹으면 훨씬 더 쫄깃해요
    매콤한 양념 맛이 자꾸 생각나는 중독성이에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2인 엽떡도 파네요!
    배달 안되는게 아쉬워요ㅜㅜ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엽떡에 계란찜 최고네요
    2인엽떡 먹기 편하겠어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매장에서 먹으면 미니계란찜도 서비스로 주나봅니다
    2인엽떡 배달안되서 넘 아쉬워요
  • 망고
    엽떡 매콤해서 맛있죠 계란찜이랑 같이 먹으면 매운 맛도 덜 하고 좋아요
  • 해리포터
    엽떡만 시켰는데 계란찜을 서비스로 나오다니 너무 좋네요
  • 혁신적인계피H1648935
    헐 계란찜이 서비스로 나오나요?
    아무튼 맛있어보여요 매울 때마다 쿨피스랑 같이 곁들이면 짱이겠네요 
  • 유쾌한고양이R210404
    향이 딱 좋은 것 같아요. 정말 적당하더라
  • 기적적인자몽C211955
    매장에서 먹으면 확실히 더 맛있죠. 치즈 추가는 필수인 것 같아요.
  • xyJackal936
    이런 게 있었네요. 저도 종종 사 먹어야겠어요.
  • 둥둥댁1014
    전 매운거 못먹겠더라구요. 쿨피스와 함께 도전해보겠습니다 
  • 고귀한뱀H207599
    비주얼에서 이미 맛이 느껴지는 것 같아요. 공유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혁신적인계피S126135
    엽떡 주기적으로 먹어줘야하죠 
    매콤하니 스트레스 풀려요 
  • 기쁜기린F214001
    엽떡은 역시 매장에서 바로 먹는 게 최고죠. 둘이서 먹기 딱 좋은 양이네요.
  • 편안한키위T205850
    계란찜 서비스 너무 좋네요
    센스 만점 입니다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사진만 봐도 그곳의 공기가 느껴지는 것 같아요. 정말 매력적인 공간이네요.
    
    
  • 변치않는멜론V208459
    좋네요 전 2인 안먹어봣어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엽떡은 역시 매장에서 바로 먹는 게 제맛이죠. 둘이서 먹기 딱 좋은 양 같아요.
  • 신나는바나나L1817140
    와엽떡 맛있겠네요 먹고싶다 2인 엽떡도 파는군요 몰랐어요 가보고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