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무교동 북어국집

서울의 중심가에 위치한 오래되고 전통적인 식당으로서 숙취 해소 및 겨울철에 얼은 몸을 녹여주는 진한 북어의 사골국과 같은 탕으로 최고지요^^무교동 북어국집

사골곰탕 같은 하얀 국물에 북어가 푸짐하게 들어 있네요. 맛집으로 식사시간 때 항상 사람이 줄 서 있습니다. 서비스도 괜찮은데 식사시간 때는 피해야 할 것 같습니다.

0
0
댓글53
  • 위대한코끼리K116512
    아침 해장으로 여기만큼 시원한 국물 찾기 힘들어요
    담백한 북어국 한 그릇에 속이 아주 편안해지는군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북어국이 뽀얗게 나왔어요!
    엄청 시원할거 같아요ㅎㅎ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한그릇 가득 나오네요
    북어사골국 깊을거 같아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맑고 뽀얀 국물에 북어가 푸짐하네요
    점심시간을 피하면 웨이팅 크게 없나봐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국물이 정말 시언해보입니다
    저도 밥한그릇 말아서 먹어보고싶네요
  • 망고
    추운 겨울에 어울리는 음식이네요. 따뜻한 국물이 몸에 좋을 것 같아요.
  • 해리포터
    뽀얀 국물이 깔끔해보여요 해장국으로도 먹기 좋겜ㅅ어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뭔가 깔끔하면서도 맛이 좋을거같아요
    우너래 저런곳이 맛집아닌가요 
  • 유쾌한고양이R210404
    어떤 것인가요? 되게 시원할 것 같네요.
  • 변치않는멜론E1829659
    무교동 북어국집이군요 우와 정말 마싯겟다 저도 북어국 참 조하해요 시원하고 좋잖아요
  • 뛰어난하마Z126729
    국물이 다르네요
    해장이 잘 될것같아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해장으로도 한 끼로도 최고죠. 깔끔한 국물이 생각나요.
  • xyJackal936
    국물이 시원 할 거 같아요. 너무 맛있어 보여요.
  • 고귀한뱀H207599
    여긴 무조건 가야 하는 곳이네요. 좋은 정보 덕분에 눈이 즐거웠습니다.
    
    
  • 고요한캥거루H210511
    국물이 시원할것 같아요. 
    먹어보고 싶어져요. 
  • 기쁜기린F214001
    해장이나 든든한 한 끼로 최고죠. 깔끔한 국물이 생각나는 곳이에요.
  • 편안한키위T205850
    인기가 정말 많군요
    식사 시간 피해서 가볼게요
  • 혁신적인계피S126135
    북엇국 맛있어보이네요 
    깔끔한 국물 맛이겠어요 
  • 대담한크랜베리Q210269
    개운하게 풀릴것 같아요.
    도우가 정말 쫄깃해 보입니다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여긴 진짜 숨은 명소 같네요. 좋은 곳 공유해주셔서 정말 고마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