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더 마고 그릴

더 마고 그릴가족 모임을 했는데 기념일에 어울리는 장소, 음식, 분위기 모두 최고입니다! 특히 성지민님과 동우님 친절하고 배려해 주셔서 너무 행복한 시간 보냈습니다에피타이져 스프 너무 맛있고 문어도 맛있었어요. 분위기도 좋고 친절하게 설명해주셨어요! 다음에 또 올 것 같아요!!

0
0
댓글51
  • 위대한코끼리K116512
    분위기가 정말 고급스러워서 특별한 날 가기 좋아요
    음식 플레이팅도 예쁘고 맛도 훌륭해서 대만족이에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분위기가 고급스러워요!
    좋은날 가면 되겠어요ㅎㅎ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분위기가 너무 좋아 보여요
    모임 있을 때 가고 싶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분위기가 있어보이는 식당이네요
    저도 한번 가보고싶은데요
  • 망고
    분위기가 엄청 좋아 보이네요. 데이트 장소로도 좋겠습니다.
  • 해리포터
    디저트로 나온건가요~~? 크림브륄레 같아보이는데 넘 맛있어보여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행복한 시간 보내고 오셨군요
    부럽습니당 ㅎㅎ 
  • 유쾌한고양이R210404
    분위기가 좋아 보이는데요. 한번 가보고 싶어요
  • 변치않는멜론E1829659
    에피타이저 스프부터 진짜 마싯어보이네요 넘 분위기잇을거같아요 ㅎㅎ
  • 뛰어난하마Z126729
    수프가 양파수프인가요
    특별한맛이 날것같아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느껴져요. 특별한 날 가기 좋아 보이네요.
  • xyJackal936
    무슨 맛인지 너무 궁금해요. 찾아 봐야겠네요.
  • 고귀한뱀H207599
     보자마자 마음을 뺏겨버렸습니다. 주말에 바로 예약하고 다녀올게요.
    
    
  • 고요한캥거루H210511
    분위기 좋은 곳이군요. 
    에피타이져 스프 먹고 싶어지네요. ㅎ
  • 둥둥댁1014
    분위기가 있어보이는 곳이네요. 맛도 있을거라 믿어의심치 않아요
  • 기쁜기린F214001
    분위기부터 고급스러워 보이네요. 특별한 날 방문하기 좋을 것 같아요.
  • 편안한키위T205850
    분위기가 정말 좋아 보여요
    스프도 맛있어 보이네요
  • 대담한크랜베리Q210269
    분위기가 너무 좋아요 
    와인이랑 같이 너무 부럽네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정성 가득한 포스팅 덕분에 좋은 곳 알아가요. 조만간 꼭 가보겠습니다!
    
    
  • 변치않는멜론V208459
    여긴 어딘가요 예뻐보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