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황생가칼국수

황생가칼국수

 

 

칼국수와 만두를 먹었는데 칼국수 면발이 너무 쫄깃하고 특히 국물은 제 취향...주변분들도 국물 리필 많이 하더라고요.항상 줄서서 기다렸다가 먹는 칼국수집 사골베이스 육수의 칼국수입니다. 미슐랭 빕구루밍으로 몇 년간 선정되기도 해서 더 인기가 많은가봐요.직접 빚은 만두도 맛있고 김치도 맛있어요.지금처럼 추운 날에 딱인 메뉴입니다.6인 이상이면 미리 전화예약도 가능합니다.

0
0
댓글56
  • 낭만적인라일락L1816880
    칼국수 너무 맛나보여요 완전 제대로네요
  • 위대한코끼리K116512
    깔끔한 국물 맛이 일품이라 줄 서서 먹을 만해요
    부드러운 면발에 겉절이 올려 먹으면 기막힌 조합이죠
  • 고요한캥거루F127811
    미슐랭 빕구르망이네요!
    믿고 먹는 맛집같아요ㅎㅎ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칼국수랑 만두 너무 좋아요
    김치까지 맛나보이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칼국수와 만두의 조합은 최상입니다
    제가 정말 좋아하는 음식들이에요
  • 망고
    미슐랭 맛집으로 선정된 곳이면 믿고 갈 수 있는 맛집이네요.
  • 해리포터
    저도 사골 베이스 국물을 좋아해서 저장해 놓고 가봐야겠네요
  • 유쾌한고양이R210404
    맛있을 것 같아요. 엄청 시원해 보이네요
  • 변치않는멜론E1829659
    어 여기 미슐랭 집이잖아요 저도 가봤는데 그정도인진 몰랐었는데 ㅋㅋㅋ 또 생각나는 맛이긴 해요
  • 뛰어난하마Z126729
    빕구루밍선정된곳이군요
    김치 정말맛있어보이네요
  • 기똥찬여우A218118
    맛있어 보이는데요. 갑자기 먹고 싶어지네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국물 깊이가 느껴지는 칼국수네요. 추운 날씨에 더 생각나요.
  • xyJackal936
    만두도 맛있을 것 같아요. 너무 맛있을 것 같네요.
  • 고귀한뱀H207599
     여긴 진짜 숨은 명소 같네요. 좋은 곳 공유해주셔서 정말 고마워요.
    
    
  • 고요한캥거루H210511
    육수 칼국수 맛있을 것 같아요. 
    만두도 맛있을 것 같구요
  • 기쁜기린F214001
    국물이 진해 보이네요. 추운 날씨에 먹으면 딱일 것 같아요.
  • 편안한키위T205850
    엄청난 맛집이네요
    직접 빚으시다니 대단해요
  • 혁신적인계피S126135
    요즘 칼국수 많이 드시네요 
    역시 겨울에 좋은 메뉴에요 
  • 대담한크랜베리Q210269
    깊은 맛이 느껴지는 비주얼입니다. 
    이런 곳이 진짜 알짜배기 맛집이죠.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사진 보고 바로 지도 검색해봤어요. 좋은 곳 알려주셔서 정말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