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이삭토스트 명동점

이삭토스트 명동점

 

 

명동에 있는 이삭토스트입니다. 가성비 좋은 토스트 체인이엥ㅎ. 한끼식사로도 괜찮고 간식으로도 좋아요. 맛도 좋았습니다.
명동이라 외국인들 틈에서 기다려서 먹느라 신선했어요. 보통 이삭에 줄이 이렇게 길지 않으니까요. 그래도 맛집에서 먹는 기분 나서 맛있었어요.
 

 

0
0
댓글61
  • 낭만적인라일락L1816880
    이삭토스트 너무 맛잇죠 언제 먹어도요
  • 위대한코끼리K116512
    간편하게 먹기 좋아서 명동 가면 자주 들르게 돼요
    달달한 소스 맛이 자꾸 생각나는 중독성 있는 맛이에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명동에 이삭토스트가 있네요!
    가볼 생각을 못했어요ㅎㅎ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이삭토스트 너무 맛있어요
    한개로 정말 든든해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어릴때 이삭토스트 많이 먹었는데 그립네요
    요샌 매장이 많이 줄은거같아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이삭토스트 저도 정말 좋아합니다
    가끔 사먹는데 은근히 맛있더라구요 여기
  • 망고
    이삭 토스트 간식으로 먹기에도 너무 좋죠. 저도 먹고 싶네요.
  • 해리포터
    이삭 토스트 소스가 너무 맛있어요. 간식으로 먹기 좋아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이삭토스트 너무 맛잇죠 ㅠㅠ
    한끼 식사로도 손색없어요 
  • 유쾌한고양이R210404
    저는 햄치즈좋아요. 제일 기본적인 게 하시는 것 같아요
  • 변치않는멜론E1829659
    이삭토스트 명동점 마싯군요 이삭토스트는 정말 햄스페셜이 최고인 거 같아요
  • 뛰어난하마Z126729
    항상 맛있어요
    식사로도 좋네요
  • 기똥찬여우A218118
    안 간지 오래된 것 같아요. 추억의 맛이
  • 기적적인자몽C211955
    이삭은 언제 먹어도 실패 없죠. 간단하게 먹기 딱 좋아요.
  • 빠른나무늘보K229092
    저도 이삭 토스트 가끔 사먹어요
    맛있고 가격도 저렴한 편이고 좋아요
  • xyJackal936
    언제나 먹어도 맛있는 거 같아요. 정말 맛있는 토스트예요.
  • 고귀한뱀H207599
     사진 보고 바로 저장 버튼 눌렀어요. 유익한 맛집 정보 감사합니다.
    
    
  • 고요한캥거루H210511
    한끼 식사로 좋지요. 
    맛있어서 가끔 먹고 싶어지기도 해요
  • 기쁜기린F214001
    명동 가면 한 번쯤은 꼭 들르게 되죠. 간단하지만 든든해서 좋아요.
  • 편안한키위T205850
    주기적으로 생각이나요
    사진을 보니 먹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