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예지식당

예지식당

 

 

 

뜨내기 손님이 많은 명동에서 그래도 먹을만한 백반집. 계란찜이 푸짐하고 인상적이었어요. 그냥 일반 백반집같은 반찬이라 특별히 고급스럽거나 하진 않아요. 음식이 빨리 제공되고 뜨겁습니다한국집 간단한 한상 차림으로 딱 좋습니다.

0
0
댓글54
  • 낭만적인라일락L1816880
    예지식당 너무 좋아보여요 저도 가볼게요
  • 위대한코끼리K116512
    집밥 생각날 때 가면 든든하게 한 끼 먹을 수 있어요
    사장님 손맛이 좋아서 반찬 하나하나 다 맛나네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예지분식 글로벌하네요!
    외국인들 많을거 같아요ㅎㅎ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명동에 있는 곳인가 봐요
    예지백반집 처음 알았어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계란찜 저도 가서 먹어보고싶네요
    식당에서 파는계란찜은 정말 맛있어요
  • 망고
    메뉴들이 다양한 것 같네요. 외국인들이 자주 가는 군요.
  • 해리포터
    명동에서 먹을 수 있는 맛집이군요 맛있을 것 같아 보여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계란찜 푸짐한거보고싶네요 ㅎ
    백반이 최고에요 한식 최고 
  • 유쾌한고양이R210404
    너무 맛있을 것 같은데요. 가보고 싶어요.
  • 변치않는멜론E1829659
    명동이라그런지 외국어로 써있군요 정말 마싯겟네요 예지분식 함 가볼게요
  • 기똥찬여우A218118
    맛있을 것 같은데요. 다음에 한번 가보고 싶네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밥집 이름부터 정감 가네요. 든든하게 한 끼 하기 좋아 보여요.
  • 빠른나무늘보K229092
    사진만 보고 일식집인줄 알았네요
    비빔밥이나 백반류 맛있어보여요
  • xyJackal936
    빨리 먹기 좋을 것 같아요. 맛이 궁금하네요.
  • 고귀한뱀H207599
    정성 가득한 포스팅 덕분에 좋은 곳 알아가요. 조만간 꼭 가보겠습니다!
    
    
  • 고요한캥거루H210511
    먹기 좋을 것 같네요. 
    푸짐한 계란찜 먹고 싶어져요
  • 기쁜기린F214001
    숨은 맛집 느낌이 물씬 나네요. 메뉴 하나하나 다 맛있어 보입니다.
  • 편안한키위T205850
    백반집 좋더라구요
    다양한 반찬이 나오는 게 좋아요
  • 대담한크랜베리Q210269
    순두부찌개 먹으러 가고 싶네요
    반찬도 많이 나오는 것 같아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여긴 진짜 재료부터 급이 다르네요. 맛의 깊이가 남다를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