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겨울철 가족 나들이로 서울광장스케이트장 추천합니다

안녕하세요?

 

서울에 거주하고 있는 40대 남성입니다 

 

겨울철 가족 나들이로 서울광장스케이트장 추천합니다 

 

단돈 1,000원으로 즐기는 도심 속 아이스링크 저렴한 이용료로 부담 없이 스케이트를 탈 수 있어요

카페, 매점에서 따듯한 겨울 간식을 즐길 수 있어요

무엇보다도 시청역 근처라 이동이 편해요

 

-기간 : 2025.12.19~2026.2.8

 

-시간 : 10:00~21:30 (토요일, 공휴일은 23:00까지

 

겨울철 가족 나들이로 서울광장스케이트장 추천합니다겨울철 가족 나들이로 서울광장스케이트장 추천합니다

0
0
댓글51
  • 낭만적인라일락L1816880
    저도 가보고 싶어요 얼른 가야겠어요
  • 위대한코끼리K116512
    도심 한복판에서 스케이트 타는 기분이 색달라요
    가격도 저렴해서 가족들이랑 즐거운 추억 만들기 딱이에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서울광장 스케이트 좋아요!
    재미있을거 같아요ㅎㅎ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스케이트 재밌겠어요
    나 데리러 가도 좋겠어요
  • art.m
    카페, 매점에서 따듯한 겨울 간식을 즐길 수 있고 교통도 좋네여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서울광장스케이트장이군요
    자녀들 데려가면 정말 좋아하겠어요
  • 망고
    스케이트장이 저렴 하기도 해서 한 번쯤 놀러 가기 좋을 것 같네요.
  • 해리포터
    가격이 너무 저렴해요. 사람들 엄청 많이 붐빌 거 같애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실외라서 추울거같긴하지만 그래도 겨울철 묘미죠 
    추워야 겨울이죠 
  • 유쾌한고양이R210404
    이런 것이 있는지도 몰랐어요 좋을 것 같아요.
  • 변치않는멜론E1829659
    서울 광장 스케이트장 겨울 끝나기전에 가고싶네요 가서 얼음을 달리면 정말 상쾌할듯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겨울 분위기 제대로 느낄 수 있죠. 데이트나 친구랑 가기 좋아요.
  • xyJackal936
    너무 재밌을 것 같아요. 가격도 착한 거 같네요.
  • 고요한캥거루H210511
    즐기는 도심 속 아이스링크이군요. 
    저렴해서 넘 좋은 것 같아요
  • 기쁜기린F214001
    도심 한가운데서 즐길 수 있어서 더 좋은 것 같아요. 가격도 착해서 부담 없네요.
  • 편안한키위T205850
    천원이라니 저렴하네요
    꼭 가 보고 싶어요
  • 혁신적인계피S126135
    스케이트 너무 재밌겠어요 
    한번도 안 타봤어요 
  • 대담한크랜베리Q210269
    서울광장 스케이트장 추천해주셨네요 
    가보고 싶어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빈티지한 겨울 감성이 너무 매력적이에요. 사진 찍는 재미가 정말 쏠쏠하겠는데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도심에서 즐길 수 있어서 더 좋은 것 같아요. 겨울 분위기 제대로 느낄 수 있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