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겨울철 실내에 위치한 서울식물원 어떠신가요

안녕하세요?

 

서울에 거주하고 있는 40대 여성입니다 

 

겨울철 실내에 위치한 서울식물원 추천합니다

 

서울식물원은 따뜻한 온실에서 만나는 열대식주제을 주제원(온실)에서 다양한 열대 식물을 만나보세요

 

특히 따뜻한 온실 공간이라 춥지 않게 둘러볼 수 있어요

 

노을 질 때 특히 더 멋있는 야외 공원도 함께 운-한다니 참고하세요

 

- 주소 : 서울 강서구 마곡동로 161

- 운영시간 :

· 야외공원 ) 24시간, 무료

· 주제원&온실 ) 09:30~17:00, 유료

 *월요일 휴관, 16:00 입장마감

 

겨울철 실내에 위치한 서울식물원 어떠신가요겨울철 실내에 위치한 서울식물원 어떠신가요

0
0
댓글52
  • 낭만적인라일락L1816880
    서울식물원 너무 잼나보여요 식물원도 가보고 싶네요
  • 위대한코끼리K116512
    따뜻한 실내에서 초록색 식물 보니까 눈이 맑아져요
    추위 걱정 없이 산책하기에 참 괜찮은 장소지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서울식물원 좋네요!
    겨울에 가기 딱이에요ㅎㅎ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실내에 있어서 좋네요
    식물원 힐링이에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겨울에 구경하는 식물원도 매력있죠
    담엔 타르데마 서울식물원 가봐야겟습니다
  • art.m
    노을 질 때 특히 더 멋있는 야외 공원도 같이 보고 오면 좋겠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서울식물원 저도 가보고싶네요
    식물원은갈때마다 힐링되서 좋아요
  • 망고
    노을 질 때 더 예쁠 것 같아요. 시간 맞춰 가면 좋겠네요.
  • 해리포터
    따뜻한 온실 공간이라 춥지 않게 둘러볼 수 있어 좋고 무료라 더 좋으네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서울식물원 규모도 커보이네요
    실내나들이로 딱이네요! 
  • 유쾌한고양이R210404
    너무 좋은데요. 시간 되면 가보고 싶어요.
  • 변치않는멜론E1829659
    서울식물원 진짜 가보고싶었어요 기회가 안돼서 못갓는데 담에 ㄱ야겟네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실내 온실이 있어서 겨울에도 좋죠. 산책하기도 편해서 좋아요.
  • xyJackal936
    너무 좋을 것 같아요. 갈 때 없으면 가기 좋을 것 같네요.
  • 고요한캥거루H210511
    넘 좋을 것 같아요. 
    열대식물들 보면 힐링될것 같기도 해요
  • 기쁜기린F214001
    실내 온실 덕분에 겨울에도 부담 없이 다녀오기 좋죠. 산책 겸 힐링 장소로 좋아 보여요.
  • 편안한키위T205850
    온실이라 좋네요
    추운 겨울이 딱일 것 같아요
  • 혁신적인계피S126135
    저도 좋다고 말은 많이 들었어요 
    겨울에 안 춥고 좋죠 
  • 대담한크랜베리Q210269
    온실있는 식물원 좋죠.
    강서에 서울식물원이 있군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추운 날씨마저 낭만으로 승화시키는 곳이네요. 조명의 따스함이 화면 밖까지 전해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