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겨울에도 아아는 포기하지 못하겠어요

서울에사는 40대 여성입니다

요즘 너무 추운거 같아요

추워서 밖에 나왔다가 따뜻한 동네 메가 커피를 집에가기전에 잠깐들렸어요

겨울이여도 역시 아아는 포기 못하겠어요ㅎ

겨울에도 아아는 포기하지 못하겠어요

0
0
댓글57
  • 낭만적인라일락L1816880
    저도 얼죽아파에요 겨울에도 포기못해요
  • 위대한코끼리K116512
    추워도 아아는 진리인 거 같아
    속이 시원해지는 게 딱 내 취향
  • 고요한캥거루F127811
    저는 뜨아 먹게 되더라구요~
    아아가 빨리 먹고싶네요ㅎㅎ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아아 한잔 너무 좋지요
    얼죽아분들 많은 거 같아요
  • art.m
    추운 겨울이 어도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별개인것 같아요. ㅎ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겨울에도 얼죽아 이신가봐요
    저는 얼죽아는 절대 안되더라구요
  • 망고
    저도 예전에는 그랬는데, 이제는 점점 따뜻한 음료가 땡겨요.
  • 해리포터
    맞아요 저도 아무리 추워도 아이스는 포기 못 하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정말요? ㅎㅎ
    대단하세요!!! 전 추워서 요즘 뜨뜻한것만 먹고있네요 
  • 유쾌한고양이R210404
    저도 그래요 아메리카노가 제일 좋아요
  • 변치않는멜론E1829659
    얼죽아 이시군요 춥지 않으신가요 저는 진짜 따뜻한 것만 찾게되던데 우왕 
  • 기똥찬여우A218118
    저도 그래요. 시원한 게 제일 좋거든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추워도 아아는 못 참죠. 겨울 아아가 또 묘한 매력이 있어요.
  • xyJackal936
    저도 포기 못 하겠어요. 너무 맛있는 거 같아요.
  • 고요한캥거루H210511
    아직 건강하신 겁니다.
    이젠 여름에도 찬거먹으면 자주 탈나고 이가 시려요
  • 기쁜기린F214001
    추워도 아아는 못 참죠. 오히려 겨울에 마시는 아이스가 더 매력적인 것 같아요.
  • 편안한키위T205850
    저도 무조건 아아만 마셔요
    뜨아는 손이 잘 안가요
  • 혁신적인계피S126135
    아아 땡길때 있죠 
    난방하면 더 그래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사진 퀄리티 무엇인가요? 한 입 먹으면 세상 행복해질 것 같은 비주얼입니다.
    
    
  • 대담한크랜베리Q210269
    아아는 포기 못하죠ㅎㅎ
    저도 추운겨울 아아만 마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