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붕어빵 만큼 겨울철 불멸의 간식 호두과자

붕어빵 만큼 겨울철 불멸의 간식 호두과자

 

경기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붕어빵 만큼 겨울철 불멸의 간식 호두과자 입니다
겨울이 되면 호두과자는 꼭 먹어줘야 돼요

붕어빵 하고는 또 다른 맛이에요
호두과자는 확실히 여름보다 겨울에 먹을 때가 더 맛있는 것 같아요

 

 

1
0
댓글69
  • 낭만적인라일락L1816880
    호두과자 너무 맛잇죠 팥과 호두의 조합 최고
  • 위대한코끼리K116512
    갓 구운 호두과자는 정말 별미지요
    겨울에 호호 불며 먹으면 꿀맛이에요
  • 잘생긴물소G122695
    호두과자 맛있어 보여요 호두과자는 언제 먹어도 항상 맛있는 것 같아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호두과자 진짜 맛있어요!
    오랜만에 사먹어야겠어요ㅎㅎ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붕어빵도 맛있지만 호두과자도 참 맛있죠
    사이에 버터 끼워먹음 앙버터호두과자가 되지요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호두 과자 너무 좋어요
    달달한 냄새가 매력이에요
  • art.m
    붕어빵 만큼이나 맛있는 겨울 간식이네요. 팥도 많이 들어 보여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저도 정말 좋아하는게 호두과자에요
    사진만봐도 먹고싶네요 이거 중독이에요
  • 망고
    맞아요. 따뜻한 호두과자는 확실히 여름보다는 겨울에 먹기가 좋아요.
  • 해리포터
    호두과자 너무 좋아해요. 파는 곳이 자주 안 보여서 아쉬워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호두과자도 국민 겨울간식이죠
    한번 먹으면 못 멈추겠어요 ㅎ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호두과자 완전 별미죠 ㅋㅋ
    겨울철 간식으로 최공에ㅛ 
  • 뛰어난하마Z126729
    호두과자 맛있죠
    겨울에 더맛있는게맞는것같아요
  • 변치않는멜론E1829659
    호두과자 정말 마싯죠 앙금색이 예쁘네요 오랜만에 호두과자나 먹고싶네요 
  • 기똥찬여우A218118
    그렇죠 겨울이 되니까 생각이 나네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겨울엔 역시 이런 간식이 최고죠. 지나가다 그냥 못 지나치게 돼요.
  • xyJackal936
    팥 푸짐하게 들어왔네요.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 빠른나무늘보K229092
    붕어빵은 종종 보이는데 호두과자 파는곳은 별로없네요
    달달한 호두과자 맛있겠네요
  • 자랑스러운사슴M714716
    호두과자 겨울에 먹으면 더 맛나죠
    겨울철 간식으로 호두과자 좋아요
  • 고귀한뱀H207599
    겨울 간식의 계절이 돌아왔음을 알려주는 아주 반가운 글이네요! 바삭하게 구워진 비주얼을 보니 발걸음이 절로 향할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