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설봉공원 산책길에서 마주한 마음의 여유

안녕하세요, 이천에 사는 30대 남자입니다. 일주일 전쯤이었을까요, 퇴근 후에 복잡한 생각도 정리할 겸 동네 근처 설봉공원에 잠시 들렀습니다. 이천 시민이라면 누구에게나 친숙한 곳이지만, 그날은 유독 호수 위로 부는 바람이 차분하게 느껴지더라고요.

30대 직장인으로 살아가다 보면 가끔은 아무 생각 없이 걷고 싶을 때가 있잖아요. 설봉산 자락을 따라 호수 한 바퀴를 돌며 마주한 풍경들이 지쳐있던 제 마음을 툭툭 다독여주는 것 같았습니다. 그때 느꼈던 단상을 제목과 함께 공유해 봅니다.

 

설봉공원 산책길에서 마주한 마음의 여유

1
0
댓글59
  • 낭만적인라일락L1816880
    정말 심적 여유가 느껴져요 너무 힐링돼요
  • 위대한코끼리K116512
    산책로 풍경이 평화로워 보여서 좋아
    공원 걸으면서 힐링하면 참 좋겠어요
  • 고요한캥거루F127811
    호수가 정말 예뻐요ㅎㅎ
    강에 비친 햇빛이 좋아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호수가 전체적으로 보이는 곳에 서있으면 정말 위로가 되는거같아요
    날은 춥지만 생각정리도 하고 좋은 풍경보며 힐링도 하고요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아침에 보면 너무 좋겠어요
    등산 하러 가고 싶네요
  • art.m
    이런 풍경을 보면서 걷다 보면 마음이 편안해 지겠습니다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설봉공원 산책길이군요
    호수에햇살이 비치는게 아름답네요
  • 망고
    사진도 너무 예쁘게 잘 나왔네요. 힐링 될 것 같은 풍경입니다 
  • 해리포터
    설봉산 자락을 따라 호수 한 바퀴를 돌며 힐링 하고 싶네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혼자 산책하면 사색하는 여유가 좋죠
    저도 그래서 산책 좋아해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바라보고있으면 마음의 여유가 절로 느껴지겠어요~~~
    풍경이 너무 멋지네요 
  • 변치않는멜론E1829659
    호수 산책길 걸으면 넘 운치있고 좋잖아요 여기 방문해보고 싶은 곳이네요 멋지다
  • 기똥찬여우A218118
    보통 멋있는데요. 실제로 보고 싶어요.
  • xyJackal936
    사진 너무 예쁘네요. 여유가 생기는 거 같아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조용히 걷기 좋은 곳 같아요. 사진에서도 여유가 느껴지네요.
  • 고귀한뱀H207599
    겨울 특유의 고요함을 즐기기에 여기만 한 곳이 없죠. 저도 정말 애정하는 곳입니다.
    
    
  • 고요한캥거루H210511
    고즈넉한 풍경 너무 좋네요
    물 바라보고 있으면 마음이 평안해 지더라구요
  • 기쁜기린F214001
    사진만 봐도 마음이 편안해져요. 이런 산책이 진짜 힐링이죠.
  • 편안한키위T205850
    호수 둘러보고 싶네요
    속이 시원 할 것 같아요
  • 대담한크랜베리Q210269
    힐링이 되는거 같아요 
    너무 이쁜 사진이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