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적인라일락L1816880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경기사는 50대남성입니다
처음먹어보는 순두부젤라또 ㅋㅋ
다들 드셔보셨나요
겨울되니 저는 차가운 아이스크림이나 이런게
더 땡기더라구요 ㅋㅋ
제취향은 아니였찌만,, 순두부,.. 무슨맛인지모르겟음ㅋㅋ
나중에 초코 먹어보고싶어요 ㅋㅋ
초코는 맛날듯
1
0
댓글61
안녕하세요 경기사는 50대남성입니다
처음먹어보는 순두부젤라또 ㅋㅋ
다들 드셔보셨나요
겨울되니 저는 차가운 아이스크림이나 이런게
더 땡기더라구요 ㅋㅋ
제취향은 아니였찌만,, 순두부,.. 무슨맛인지모르겟음ㅋㅋ
나중에 초코 먹어보고싶어요 ㅋㅋ
초코는 맛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