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찹살떡같은노란떡맛있네요

찹살떡같은노란떡맛있네요

 

안녕하세요 경기사는 60대 여성입니다

 

강원옥찹살떡먹어보셨나요

저는 처음먹어보는데

안에 앙금을기대했는데

안에 생크림이더라구요 ㅋㅋㅋ

전 떡같은걸 좋아하는데

다소아쉽지만 ㅋㅋ 

맛있더라구요 한번드셔보셔요

0
0
댓글54
  • 낭만적인라일락L1816880
    노란떡 엄청 맛나보여요 정말 달달해보여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강원옥찹쌀떡 안에 생크림 든 떡인가봐요
    안먹어봤는데 비슷한건 먹어보긴 했어요 ㅎㅎ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안에 생크림이 있나 봐요
    떡이 쫄깃 할 것 같아요
  • art.m
    저도 전에 이거 어디서 받아서 먹어 봤는데 생각보다 맛있었어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떡안에 생크림인가봐요
    궁금하네요 저도 먹어보고싶어요
  • 망고
    안에 생크림 들어서 더 맛있을 것 같아요. 저도 먹어 보고 싶네요.
  • 해리포터
    안에 생크림이 들어서 더 달달하고 맛있겠어요 빵 같은 느낌도 나네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역시 떡은 찹쌀떡이 제일이죠
    호박맛이 날거같은 비주얼이에요
  • 무한한오리P1832420
    강원옥찹쌀떡 와 맛있어보여요 
    커피에다가 같이 먹고싶네요 
  • 뛰어난하마Z126729
    안에 생크림이군요
    더 맛있을것같아요
  • 변치않는멜론E1829659
    우와 이 떡 정말 마싯을 거 같아요 떡 참 좋아하는데 여기 함 방문해보고싶네요..
  • xyJackal936
    
    너무 맛있을 거 같아요. 저도 먹고 싶네요.
  • 기똥찬여우A218118
    특이하게 생겼네요. 진짜 맛있어 보여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쫀득쫀득할 것 같아요. 어른들 간식으로도 딱이네요.
  • 빠른나무늘보K229092
    저런 크림들어있는 떡 맛있더라구요
    저도 인터넷으로 종종 시켜먹어요
  • 자랑스러운사슴M714716
    생크림 찹쌀떡 너무 맛있겠네요 
    강원옥 떡 먹어보고 싶습니다
  • 고귀한뱀H207599
    사진만 봐도 군침이 확 도네요. 비주얼이 정말 압도적입니다!
    
    
  • 고요한캥거루H210511
    카스테라찹쌀떡인가 보네요. 
    팥앙금이 가장 좋아요
  • 기쁜기린F214001
    쫀득쫀득한 식감이 느껴져요. 어르신들도 좋아하실 것 같아요.
  • 혁신적인계피S126135
    저도 요즘 떡이 좋더라구요 
    디저트로 최고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