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적인라일락L1816880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경기사는 60대 여성입니다
강원옥찹살떡먹어보셨나요
저는 처음먹어보는데
안에 앙금을기대했는데
안에 생크림이더라구요 ㅋㅋㅋ
전 떡같은걸 좋아하는데
다소아쉽지만 ㅋㅋ
맛있더라구요 한번드셔보셔요
0
0
댓글54
안녕하세요 경기사는 60대 여성입니다
강원옥찹살떡먹어보셨나요
저는 처음먹어보는데
안에 앙금을기대했는데
안에 생크림이더라구요 ㅋㅋㅋ
전 떡같은걸 좋아하는데
다소아쉽지만 ㅋㅋ
맛있더라구요 한번드셔보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