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옥수수술빵 오래간만에 먹네여

옥수수술빵 오래간만에 먹네여

 

서울에 사는 30대 여성이에여

여러분들 이 빵 좋아하시나여

특유의 향을 정말 좋아해여

요즘 마트에 이거 파는 분이 있네여

위에 콩도 많이 박혔길래 고민하다가 구매했는데 맛있네여

겨울하면 왠지 땡기는 빵이에여

0
0
댓글62
  • 낭만적인라일락L1816880
    옥수수술빵 너무 맛나보여요 엄청 든든할듯요
  • 존경스러운햄스터S116515
    폭신한 술빵은 추억의 맛이라 더 좋죠
    오랜만에 먹으면 정말 별미일 것 같아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옥수수술빵 요새 파는데가 많이는 없더라구요
    뭔가 겨울철 트럭에서 파는걸 사먹어야 더 맛있는 느낌이에요
  • 심쿵하는앵무새L126724
    정말 오랜만이네요
    막상 먹고 싶을 때 파는 데가 없어요
  • art.m
    술 빵 예전에 길거리에서 자주 사먹고 했는데 추억이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옥수수술빵 오래만에 보네요
    이거 안먹은지 정말 오래되었네요 그러고보니
  • 망고
    옥수수 술 빵 가끔 땡길 때가 있어요. 파는 곳 찾기가 쉽지 않네요.
  • 해리포터
    요즘 이거 파는 곳 많이 안 보이는데 추억의 빵이네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저도 옛날에 먹었었는데 꽤 됐네요
    그때는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옥수수 술빵 좋지요~~~ 
    가끔 먹고싶을떄가 있더라구요 ㅎㅎ 
  • 무한한오리P1832420
    술빵 오랜만에 봐요 입 심심할 때 뜯어먹으면 순삭이겠어요 
  • 변치않는멜론E1829659
    옥수수술빵 별미죠 저도 오랜만에 한번 먹고싶네요 정말 마싯겟네요
  • xyJackal936
    술 빵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오랜만인 거 같네요.
  • 기똥찬여우A218118
    무슨 맛인지 모르겠어요. 궁금하네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추억의 간식이라 더 맛있게 느껴져요. 따끈할 때 먹으면 진짜 최고죠.
  • 빠른나무늘보K229092
    와 이런 옥수수술빵 요즘 파는곳 보기 힘들잖아요
    가끔 저런 간식이 생각날때가 있어요
  • 고귀한뱀H207599
    사진 한 장 한 장에 겨울의 낭만이 가득 담겨 있네요. 보는 것만으로도 행복해집니다.
    
    
  • 고요한캥거루H210511
    심심할 때 딱 좋은 간식이죠.
    저도 가끔씩 입이 궁금할 때마다 찾게 되는 것 아요.
  • 기쁜기린F214001
    추억의 간식이라 더 반갑네요. 간단하게 먹기 딱 좋은 것 같아요.
  • 혁신적인계피S126135
    엄마가 참 좋아해요 
    담백하니 맛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