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적인라일락L1816880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에 사는 30대 여성이에여
여러분들 이 빵 좋아하시나여
특유의 향을 정말 좋아해여
요즘 마트에 이거 파는 분이 있네여
위에 콩도 많이 박혔길래 고민하다가 구매했는데 맛있네여
겨울하면 왠지 땡기는 빵이에여
0
0
댓글62
서울에 사는 30대 여성이에여
여러분들 이 빵 좋아하시나여
특유의 향을 정말 좋아해여
요즘 마트에 이거 파는 분이 있네여
위에 콩도 많이 박혔길래 고민하다가 구매했는데 맛있네여
겨울하면 왠지 땡기는 빵이에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