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적인라일락L1816880
인기 게시판 TOP 50
이번에 부산에 다녀왔어요
부산 중심에 위치하고 도중 교통으로도
가기 용이한 곳으로
용두산에 들렸답니다
공원까지 올라가는 에스컬레이트가있어
올라가기 수월하고
올라가면 전망대와 타워가있고타종 할수있는
종과 커피숍 기념품 샾까지되어있어
한번쯤 올라가 시내 전경도보고
산책도하기 좋아 소개합니다
0
0
댓글58
이번에 부산에 다녀왔어요
부산 중심에 위치하고 도중 교통으로도
가기 용이한 곳으로
용두산에 들렸답니다
공원까지 올라가는 에스컬레이트가있어
올라가기 수월하고
올라가면 전망대와 타워가있고타종 할수있는
종과 커피숍 기념품 샾까지되어있어
한번쯤 올라가 시내 전경도보고
산책도하기 좋아 소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