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날이 따뜻하네요

날이 따뜻하네요

경기사는 사십대입니다

어제부터 날이 따뜻하네요

미세먼지만 좀 괜찮아지면 좋겠어요

여기는 행신동에 신호미 불닭발인데

오돌뼈가 맛있어요 ~

어제 먹은 사진 올려봐요

0
0
댓글57
  • 낭만적인라일락L1816880
    너무 맛나겠어요 오돌뼈 땡기네요
  • 존경스러운햄스터S116515
    바깥나들이 하기 참 좋은 날씨예요
    햇살이 좋아서 기분까지 덩달아 밝아져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날이 조금씩 풀리는거같아요~
    입춘이 지나면서 그런가 ㅎㅎ 오돌뼈와 불닭발 먹고싶네요
  • 기특한바다표범G125997
    오돌뼈 오랜만이네요
    주먹밥이 먹고 싶어요
  • 망고
    오돌뼈 너무 매콤하고. 맛있을 것 같네요. 맥주랑 먹으면 더 좋겠어요.
  • 해리포터
    저도 여기 가끔 자주 가는데 오돌뼈가 매콤하고 맛있어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날 좋은날에 맛있는 음식 좋네요
    전부 기분 좋은 일들만 있으면 좋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오독오독 씹어먹는 맛으로 먹는건가봐요
    안먹어봣는데 먹어보고싶어지네요 
  • 무한한오리P1832420
    오돌뼈에 주먹밥 같이 먹으면 정말 짱짱맛이잖아요 ㅠㅠ 매콤하니 너무 맛나보여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불닭발 너무 맛나보이네요
    정말 비쥬얼 대박이네요
  • xyJackal936
    너무 맛있을 거 같애요. 입맛이 돌 것 같네요.
  • 기똥찬여우A218118
    오늘은 또 추웠어야 날씨가 오락가락하네요.
  • 용맹한파파야K506356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상추나 깻잎에 싸 먹으면 너무 맛있겠어요
  • 변치않는멜론E1829659
    마파두부인 줄 알았네요 근데 오돌뼈군요 우오 안 먹어봣는데 먹어보고싶네요
  • 용맹한파파야K506356
    날이 좀 따뜻하긴 하더라고요
    그래도 밖에서 놀기엔 추운거 같아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잠깐이지만 봄 같은 느낌이네요. 이런 날씨 오래 갔으면 좋겠어요.
  • everydayday
    갑자기 날이 좀 풀렸더라고요.
    오돌뼈 매콤하니 주먹밥이랑 먹으면 정말 맛있겠어요.
  • 고요한캥거루H210511
    며칠전보다는 온도가 올라갔지요. 
    추위 많이 타는 저는 오늘도  춥네요
  • 기쁜기린F214001
    겨울인데도 봄 같은 느낌이 드는 날이네요. 잠깐이라도 이런 날씨 반가워요.
  • 고귀한뱀H207599
    사진만 봐도 먹어보고 싶은 욕구가 뿜뿜하네요. 공유해주셔서 정말 고마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