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적인라일락L1816880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여성입니다
요즘같이 추운날씨에 전해먹으니까
엄청맛있더라구요
저는 감자전좋아해서 감자전해먹었네요
김치전도 너무맛있을거같고,
강원도가서 사온 감자로 해먹으니
더 맛있네요
0
0
댓글63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여성입니다
요즘같이 추운날씨에 전해먹으니까
엄청맛있더라구요
저는 감자전좋아해서 감자전해먹었네요
김치전도 너무맛있을거같고,
강원도가서 사온 감자로 해먹으니
더 맛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