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요즘같은날씨에전부쳐먹으니꿀맛이네여

요즘같은날씨에전부쳐먹으니꿀맛이네여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여성입니다

 

요즘같이 추운날씨에 전해먹으니까

엄청맛있더라구요

저는 감자전좋아해서 감자전해먹었네요

김치전도 너무맛있을거같고,

강원도가서 사온 감자로 해먹으니 

더 맛있네요

0
0
댓글63
  • 낭만적인라일락L1816880
    무슨 전인가요 너무 낫있어보입니다
  • 존경스러운햄스터S116515
    비 오는 날이나 흐린 날엔 전이 최고예요
    가족들이랑 도란도란 드시면 행복하겠어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감자전 너무 고소하고 특히나 강원도감자라니 먹고싶네요
    저는 감자전보단 김치전 좋아해서 요번에 해먹을려고요
  • 기특한바다표범G125997
    감자전 너무 맛있겠어요
    저도 전을 너무 좋아해요
  • art.m
    추운 날씨에는 뭐니뭐니해도 따뜻한 음식이 최고예요. 감자도 맛있겠네요.
  • 망고
    날씨가 추워서그런지 따뜻한 전 바로 해서 먹으면 더 맛있겠어요
  • 해리포터
    저도 감자전 너무 좋아해요. 사진 보니까 먹고 싶어지네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감자전에 간장 찍어먹으면 엄청 좋겠네요
    저도 오랜만에 해먹어야겠어요 ㅎ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감자전에 막걸리 너무 먹음직하네요 ㅠㅠ
    아 막국수 땡기네요 ㅎㅎㅎ 
  • 상냥한벚꽃Q133283
    엄청바삭해보여요 막걸리 한잔에 먹으면 좋겠네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감자전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너무 먹고싶어지네요
  • xyJackal936
    전 부쳐 먹고 싶네요. 너무 맛있어 보여요.
  • 뛰어난하마Z126729
    감자전이네요
    쫀득쫀득하겠어요
  • 기똥찬여우A218118
    그러게요. 진짜 맛있어 보이네요
  • 변치않는멜론E1829659
    지니짜 감자전은 쫄깃하구 바삭하고 넘 마싯는 거 같아요 웬만하면 마싯는.. 감자전... 먹고싶네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이런 날엔 전이 최고죠. 막걸리 생각도 나네요.
  • 용맹한파파야K506356
    감자전 좋죠
    강원도 감자면 너무 맛있겠어요
  • 자랑스러운사슴M714716
    감자전 너무 맛있겠네요 
    추운 날씨에 전이 최고네요 
  • 고요한캥거루H210511
    감자전에 밤막걸리 조합 진짜 최죠
    지금 딱 생각나는 그 맛이에요.
  • 기쁜기린F214001
    부침개는 이런 날씨에 최고죠. 막걸리 생각도 살짝 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