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살만한게 마땅치가 않네요.

살만한게 마땅치가 않네요.

 

편의점 갔다 왔어요.

딸이랑 쿠폰 털러 갔는데 살만한게 마땅치가 않네요.

어제도 편의점 갔다가 삼각김밥 사왔거든요.

오늘은 딸이 바나나우유랑 쁘티첼 골랐어요

 
2
0
댓글68
  • 낭만적인라일락L1816880
    다 나간거 같아요 일찍 가야해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편의점에 제품들이 이미 많이 나갓네요~
    파스타가 요새 대세인가 파스타제품이 많네요
  • 기특한바다표범G125997
    편의점 너무 좋아요
    막상 가면 하나 꼭 사게 돼요
  • art.m
    편의점에 종류는 많은데 은근히 살 만한 건 많지가 않아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아하 그렇군요 
    살 거 없어 아쉽겠어요
  • 망고
    따님 분이랑 같이 편의점 쇼핑 가셨군요. 메뉴들이 많이 빠졌네요.
  • 해리포터
    편의점은 물류 들어오는 시간 아니면 금방 금방 빠지는 듯 해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역시 편의점은 삼각김밥에 라면이죠
    그 조합이 제일 좋더라구요 ㅎ
  • 프로필 이미지
    열정적인라임W116452
    편의점에 다녀오셨군요 
    저는 사고픈게 너무 많아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편의점에도 은근히 먹을게 있는듯 없는듯해요
    그래도 잘 구매해오셨네요 
  • 프로필 이미지
    투명한파인애플O220349
    뚱바는 못참죠
    바나나우유 오랜만에 먹고싶네요
  • 상냥한벚꽃Q133283
    먹어보면 하나씩 아쉬운점이 있어요 그래서 막상 구매하려면 손이 잘 안가네요
  • 이상적인삵N126894
    편의점이 원래 그런거 같아요 막상 가서 뭘 사려면 마땅히 고를게 없어요
  • xyJackal936
    정말 살 게 없는 거 같아요. 그의 비에 가격은 너무 비싸요.
  • 기똥찬여우A218118
    컴퓨터는 살 거 많아요. 더 맛있어 보이네요.
  • 원대한거북이P210410
    에드워드리 도시락 반값세일하는거 맛있어요 샐러드도 반값하더하고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그럴 때 정말 많죠. 천천히 둘러보다 보면 마음에 드는 게 나타날 거예요.
  • 변치않는멜론E1829659
    저 파스타들도 맛이 괜찮더라구요 나중에 한번 드셔보식ㄹ 추천드려요 
  • 용맹한파파야K506356
    전 쿠폰 생기면 보통 김밥종류 먹는거 같아요
    맛 없는 쪽이면 디저트류 먹어요
  • 빠른나무늘보K229092
    요즘 편의점 먹거리 다양한데 가격 은근 비싸요
    그래도 가끔 가성비 좋은 제품도 있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