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날이 좋아 산책하고 커피한잔 했어요

날이 좋아 산책하고 커피한잔 했어요서울사는 40대 여자에요

날이 좋아 산책하고 커피한잔 했어요

요 며칠 따뜻해서 걸으니 덥더라구요

그래서 아이스가 땡기네요 ㅎㅎ

0
0
댓글71
  • 낭만적인라일락L1816880
    커피 한잔의 여유네요 너무 기분 좋을듯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요새 날이 좀 따뜻해서 산책하기 넘 좋아요~
    걷다가 좀 더워지면 카페에서 아아 한잔 시원하게 들이켜요
  • 기특한바다표범G125997
    커피 한 잔 좋네요
    나가면 꼭 마시게 돼요
  • 화려한프레리개D125522
    따뜻한 날이었나 봐요 
    산책하고 커피 한잔 좋네요
  • art.m
    날씨 좋은 날은 산책하고 커피 마시는 시간이 참 좋은 것 같애요
  • 고귀한뱀G130599
    산책 후 스벅에서 아아 마셨군요. 
    커피는 주기적으로 수혈해줘야해요 ㅎㅎ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커피 한잔 좋죠
    힐링될 거 같아요
  • 망고
    
    산책하시고 스타벅스 가셔서 커피 한 잔 하셨군요. 너무 좋은 시간이네요.
  • 해리포터
    온도가 영상일 때는 따뜻 하더라구요. 바람만 안 불면 좋아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산책에 커피 조합 너무 좋네요
    저도 산책하고 맛있는거 먹는게 좋아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커피한잔 따끈하게 드셨군요~
    따뜻한 커피 좋지용 
  • 무한한오리P1832420
    날 좋은 날 산책하고 마시는 커피 너무 완벽 아닌가요?
    멋진 하루 보내셨네요! 
  • 상냥한벚꽃Q133283
    스타벅스 가셨네요 겨울에도 아이스 드시는 얼죽아회원이 되셨네요ㅎㅎ
  • 이상적인삵N126894
    날씨가 따뜻하더라구요 따뜻할때 산책 많이 해야해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산책하고 커피 한 잔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xyJackal936
    저도 커피 마시고 싶네요. 너무 좋을 것 같아요.
  • 뛰어난하마Z126729
    춥지않아좋네요
    커피한잔 힐링이네요
  • 기똥찬여우A218118
    산책하기 정말 좋을 것 같네요. 가보고 싶어
  • 원대한거북이P210410
    운동 하셔서 더워서 아이스를 땡기셨군요. 스타벅스가 가기 무난하고 좋죠
  • 기적적인자몽C211955
    이런 날엔 그냥 걷기만 해도 힐링이죠. 커피까지 더해지니 완벽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