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안성 동막골 빙어축제

안성 동막골 빙어축제

안성 동막골 빙어축제가 26년 1월 17일부터 2월 17일까지 열립니다.

광혜원 저수지 상류에서 열리는 안성 빙어축제는 빙어 낚시, 얼음썰매 등

겨울을 즐길 수 있는 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아이들과 함께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안성 동막골 빙어축제 추천합니다.

1
0
댓글64
  • 낭만적인라일락L1816880
    빙어축제 너무 잼나겠어요 저도 가고싶어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빙어축제가 안성에서 열리는군요
    빙어낚시에 얼음썰매에 겨울에 제대로 즐길수있겟어요
  • 기특한바다표범G125997
    안성에서 열리나 봐요
    낚시와 썰매 너무 재밌겠어요
  • art.m
    겨울에만 즐길 수 있는 축제인것 같네요. 재밌을 듯 해요.
  • 고귀한뱀G130599
    ~2.17까지 빙어 축제가 열리는군요. 
    시간 되면 빙어 잡으러 가봐야겠어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빙어축제 좋죠
    재밌을 거 같아유
  • 해리포터
    저수지 상류에서 열리는 안성 빙어축제에서 즐기는 빙어 낚시, 얼음썰매 기대돼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고기 잡는 축제는 가본적이 없어요
    기회 되면 한번 가보고 싶네요
  • 상냥한벚꽃Q133283
    드디어 빙어축제의 계절이네요 애들이랑 가기 좋겠어요
  • 이상적인삵N126894
    빙어축제 너무 재밌을거같아요 낚시하는 재미가 쏠쏠할듯해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안성 동막골 빙어축제 너무 좋네요
    아이들과 함께하기 좋겠어요
  • xyJackal936
    참여해 보고 싶네요. 너무 재밌을 것 같아요
  • 기똥찬여우A218118
    재밌을 것 같아. 저도 한번 가보고 싶네요
  • 원대한거북이P210410
    안성에서도 빙어축제를 하나 봐요. 아이들과 함께 가서 체험하면 재밌겠어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겨울에만 즐길 수 있는 빙어축제 너무 좋죠. 아이들과 함께 가도 재미있을 것 같아요.
  • 변치않는멜론E1829659
    말로만 듣던 동막ㄱ골이네요 빙어축제 넘 재밋을 거 같아요 저도 한번 가보고싶네요
  • 빠른나무늘보K229092
    축제 포스터부터 레트로한 느낌이 나네요
    빙어낚시나 얼음썰매타기도 재밌을거같아요
  • 고요한캥거루H210511
    동막골 빙어축제 열리는군요. 
    가보고 싶어지네요
  • everydayday
    안성 동막골 빙어 축제가 열리는군요.
    체험들도 다양해서 아이들이랑 가면 좋겠어요.
  • 기쁜기린F214001
    빙어축제는 겨울의 묘미죠. 아이들과 함께 가도 정말 좋아 보이는 곳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