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나만알고싶은 삼척일출명소~

남양주사는 40대 여성이에요~ 

삼척 궁촌항 방파제에요~ 

저는 꼭 1월1일이 아니더라도.. 

삼척에가면 날씨만 허락한다면 일출은 꼭 보고와요

해뜨는것도 보고 배출항하는것도 보고~ 

특히 겨울에 찬바람 맞으며 일출보면

기분이 너무 좋더라구요^^

완전힐링되고 너무 좋아요~ 

 

나만알고싶은 삼척일출명소~나만알고싶은 삼척일출명소~나만알고싶은 삼척일출명소~나만알고싶은 삼척일출명소~나만알고싶은 삼척일출명소~

1
0
댓글120
  • 세련된허머스Z1301825
    가서 힐링하고 산책하기 좋겠네요
    태양은 언제 봐도 멋있어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사람이 별루 없어서 조용히 산책하고 힐링하기 너무 좋아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정말 명소네요!!!
    이미 유명할거같은데요 ㅎㅎ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안유명해요~ 아무때나가도 사람이 없어요~ㅋㅋ 
  • 무한한오리P1832420
    와 일출 너무 아름다워요 직접 찍은 사진인가요? 완전 멋있어요 작품이네요 작품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제가 찍은거에요~ 막찍어도 여기서는 작품이에요!
  • 상냥한벚꽃Q133283
    왜 혼자알고싶어하시는지 알겠네요 너무 아름다워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여기는 정말 너무 아름다운 곳이에요!
  • 이상적인삵N126894
    일출 너무 멋있네요 황홀할 지경이예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그쵸~ 일출 완전 황홀하죠~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일출 너무 멋지네요
    분위기 좋아보이네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여기는 저희 가족이 좋아하는 일출 명소에요
  • xyJackal936
    정말 자리가 좋은 거 같아요. 사진이 너무 예쁘네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사람이 없어서 어느자리든 제자리에요~ 
  • 기똥찬여우A218118
    어떤 거 있어요? 실제라도 보고 싶네요.
  • 원대한거북이P210410
    정말 힐링 되고 재밌겠네요. 탁 트인 바다 보면 은 시원할 것 같아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탁 트인 바다에서 일출보면 힐링되고 좋아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사진만 봐도 숨이 멎을 것 같아요. 정말 나만 알고 싶은 장소네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맞아요~ 여기는 정말 제가 너무 좋아하는 곳이에요
  • 변치않는멜론E1829659
    와 삼척 일출이 정말 예술이군요 저도 들어보긴 했ㄴ느데 사진 으로 보니 더 느껴지네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여기는 일출이 정말 이뻐요~ 최고에요
  • 용맹한파파야K506356
    우와 진짜 너무 예쁘네요
    한번 가보고 싶네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삼척 궁촌항 일출 너무 예뻐요~ 
  • 자랑스러운사슴M714716
    삼척 일출 풍경 너무 멋지네요 
    직접 보러 가보고 싶은 곳이네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여기는 완전 일출 강추에요~ 
    조용히 감상하기 딱 좋아요
  • 고요한캥거루H210511
    넘 아름다워 보여요. 
    직접 보면 더 멋질것 같기도 해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맞아요~ 직접보면 더더 멋져요
  • everydayday
    일출 사진들이 너무 아름답네요.
    실제로 방문해서 보고싶어지네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일출도 너무 아름답고 해뜰때 배출항하는 모습도 
    정말 멋져요
  • 기쁜기린F214001
    사진만 봐도 새벽 공기가 느껴지는 것 같아요. 정말 숨겨둔 명소라는 말이 잘 어울리네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새벽공기 마시며 보는 일출은 정말 좋은거 같아요~ 
  • 고귀한뱀H207599
    여긴 진짜 나만 알고 싶은 비밀 장소 같네요. 공유해주신 덕분에 특별한 겨울 보낼 것 같아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삼척가시면 꼭 한번 들려보셨음 좋겠어요^^
  • 혁신적인계피S126135
    일출 보기 참 힘든거 같아요 
    하지만 이런 명소라면 볼만하죠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여기는 날씨만 허락한다면 최고에요!
  • 이끌어내는고라니L229996
    아름답네요 특히 겨울에 찬바람 맞으며 일출보면 너무 좋죠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찬바람 맞으면 일출보면 기분이 정말 좋아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반짝반짝 너무 영롱하네요. 겨울의 매력을 듬뿍 느낄 수 있는 포스팅입니다.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겨울바다가 주는 매력이 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