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추울때 실내로 나들이 가요

안녕하세요 경기도에 사는 30대 주부입니다 

추울때는 실내로 많이 돌아다니죠~~ 

그중 한곳이 이케아에요 

밥먹을때도 있고 쇼핑도 하고 카페도 있고 

아울렛까지~ 몇시간 순삭이에요 

추운 겨울 밖으로 나가지 않아도 되서 좋아요 

광명 이케아 나들이 가세요~~ 

추울때 실내로 나들이 가요

0
0
댓글59
  • 기똥찬여우R116518
    날씨가 추울 때는 따뜻한 실내 나들이가 정답이죠
    가까운 실내 전시나 카페 투어도 참 좋을 것 같아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추울땐 실내가 정말 짱이지요
    찬바람 맞다가 따뜻한 실내로 오면 노곤노곤해요
  • 해리포터
    이케아 안에서 밥도 먹을수 있거 커피도 먹을수 있어 좋아요
  • 기특한바다표범G125997
    실내나들이 너뮤 좋아요
    추운날 최고이네요
  • art.m
    너무 추운 날에는 실내에서 커피 마시는 게 최고인 듯 해요
  • 고귀한뱀G130599
    광명 이케아에 구경 가셨군요. 
    따뜻하니 아이쇼핑 하기에도 참 좋은 곳이죠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추울 때는 실내죠
    그게 낫더라구용
  • 세련된허머스Z1301825
    장소가 굉장히 아늑해 보이네요
    가서 차한잔 하면 힐링되겠어요
  • 무한한오리P1832420
    추울때는 진짜 실내가 최고예요
    이케아 아이스크림도 완전 맛있잖아요~~!
  • 기쁜기린G117001
    추울때 실내가 최고입니다 
    커피가 생각나내요
  • 상냥한벚꽃Q133283
    실내에서 따뜻하게 즐기는게 좋아요 요즘은 할거도 많구요
  • 이상적인삵N126894
    추울땐 무조건 실내가 최고예요 무더위에도 마찬가지구요
  • xyJackal936
    탁트인 실내공간이었으면 좋겠어요. 안에만 있으니까 너무 답답하네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추울땐 실내가 너무 좋죠
    이케아 분위기 좋아보이네요
  • 다정한코코넛N125958
    오늘은 정말 너무 추워서 실내 돌아다녔어요
    카페나 아울렛 등 열심히 돌아다녔네요
  • 매력적인참새R1590926
    추운 겨울 밖으로 나가지 않아도 되서 좋아요 이케아 가고싶네요 
    
    
  • 기똥찬여우A218118
    맞아요. 역시 실내가 제일 좋은 것 같아요.
  • 오소리7형제
    이케아 다녀오셨군요
    가구 구경도 재밌죠
  • 기적적인자몽C211955
    요즘 같은 날씨엔 실내 나들이가 최고예요. 따뜻하게 즐길 수 있어서 좋네요.
  • 변치않는멜론E1829659
    추울땐 정말 실네ㅐ 나들이가 짱이죠 이럴 때 돌아다니면 정말 동상걸리구,, 손 트구 그러잔하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