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똥찬여우R116518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경기도에 사는 30대 주부입니다
추울때는 실내로 많이 돌아다니죠~~
그중 한곳이 이케아에요
밥먹을때도 있고 쇼핑도 하고 카페도 있고
아울렛까지~ 몇시간 순삭이에요
추운 겨울 밖으로 나가지 않아도 되서 좋아요
광명 이케아 나들이 가세요~~
0
0
댓글59
안녕하세요 경기도에 사는 30대 주부입니다
추울때는 실내로 많이 돌아다니죠~~
그중 한곳이 이케아에요
밥먹을때도 있고 쇼핑도 하고 카페도 있고
아울렛까지~ 몇시간 순삭이에요
추운 겨울 밖으로 나가지 않아도 되서 좋아요
광명 이케아 나들이 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