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광명전통시장 홍두깨칼국수

서울에 거주하는 50대 남자입니다.

 

광명전통시장 정말 오랜만에 다녀왔습니다. 마지막으로 방문한게 작년 봄으로 기억하는데요.

광명시장 주차타워가 주차면수가 적어 점심시간에 주차하려면 오래 기다려야했어요.

시장 옆 재개발을 하면서 작년 가을쯤 지하주차장이 완공되어 주차가 수월해졌습니다. 

광명전통시장 홍두깨칼국수

 

광명시장에 가면 꼭 들려야 하는 홍두깨 칼국수 입니다. 

점심시간에는 줄을 서야 하지만 칼국수와 수제비만 하기에 생각보다 빨리 빠져요. 

요즘 안양시장은 대구탕 먹으로 가느라 시장 칼국수를 정말 오랜만에 먹었어요.

사실 이집보다 안양시장 칼국수 멸치육수가 더 진하다고 생각해요.

그러나 5천원이라는 착한 가격때문에 맛차이는 개인 취향 차이라고 생각하시면 되요.

 

광명전통시장 홍두깨칼국수

광명전통시장 홍두깨칼국수

광명전통시장 홍두깨칼국수

2
0
댓글69
  • 아름다운양K872228
    칼국수는 시장에서 먹어야 제맛이죠
    겨울에 딱 생각나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광명전통시장 주차가 수월해졌군요
    홍두깨 칼국수 맛나보이는데 한번 가봐야겠어요
  • 해리포터
    칼국수랑 수제비라서 회전율이 빠른가봐ㅛ요 먹어보고싶네요
  • 기특한바다표범G125997
    방송에 많이 나왔나 봐요
    뜨끈한 칼국수 땡기네요
  • art.m
    전통시장이라서 주차가 힘들 수도 있는데, 주차장이 옆에 있으니 좋네요
  • 고귀한뱀G130599
    왜 비추천이 2개나 있을까요 ㅋㅋ 
    홍두깨칼국수 맛있어 보입니다.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칼국수 좋네여
    겨울에 자주 먹어용
  • 미여우랑랑I232618
    요즘 이런 가격 시장이어도 정말 드물죠
    양도 푸짐해보이고 좋네요 뜨끈하니 맛있어보입니다. 
  • 세련된허머스Z1301825
    따뜻한 칼국수 너무 좋네요
    겨울에 먹으면 딱이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우왓 칼국수 맛잇겟어요!
    겨울에 딱 생각나네요 
  • 무한한오리P1832420
    크 겨울에 칼국수라니 벌써 군침이 돌고 언 몸이 싹 녹는 것 같네요. 
    가격도 착하고 짱이네요
  • 상냥한벚꽃Q133283
    시장표 칼국수네요 국물이 제대로일거같아요
  • 이상적인삵N126894
    칼국수 한그릇 딱 먹고싶네요 추위도 다 잊을거같아요
  • xyJackal936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정말 생각나는 음식이네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홍두깨칼국수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변치않는멜론U214459
    광명전통시장 홍두깨칼국수 여기 저도 참좋아해요
  • 다정한코코넛N125958
    시장 칼국수 비쥬얼이 정말 너무나도 맛나보이네요
    요즘 같이 추운 날씨에 딱인거 같아요
  • 뛰어난하마Z126729
    맛있는 칼국수네요
    시장에서는 칼국수이죠
  • 기똥찬여우A218118
    좋아 보이는데요. 양이 정말 많은거 같아요
  • 오소리7형제
    광명전통시장 홍두깨칼국수 다녀오셨군요
    시장 칼국수 정감있고 맛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