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달달한 커피

달달한 커피

경기사는 이십대입니당

달달한 커피 좋아하시는 분들 계신가요 ㅎㅎ

전 평소에 아아먹다가도

가끔 바닐라라떼나 카페모카 종류가 땡기더라구요

당 떨어질 때 딱입니다

0
0
댓글66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저도 평소 아아 먹다가 가끔 달달한게 땡기는날이있어요
    아이스바닐라라떼를 전 즐겨먹어요~
  • 기특한바다표범G125997
    가끔씩 땡길 때가 있어요
    아이스 카페모카 마시고싶네요
  • art.m
    달달한 커피 땡길 때 저도 컴포즈 가서 카페모카 먹어요
  • 고귀한뱀G130599
    이 사진은 커피가 아닌걸로 보이는데요. 
    초코프라페 그쪽 라인으로 보이네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오 달달커피네여
    위에 휘핑인가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저도 달달한 커피가 제일 좋아요
    당 때문에 조금은 줄여야겠지만요 ㅎ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달달커피 좋지요~~~
    보기만해도 당충전 되는거같아요
  • 무한한오리P1832420
    사진만 봐도 당충전 제대로 되는 거 같네요! 
    휘핑 퍼먹고싶네요 ㅎㅎ
  • 상냥한벚꽃Q133283
    휘핑먹으면 참 달달해요 전 당떨어질때 바닐라라떼를 찾게돼요 
  • 이상적인삵N126894
    카페모카인가봐요 가끔 스트레스받으면 달달한거 땡겨요
  • xyJackal936
    달달한 커피가 땡길 때도 있네요.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달달한 커피 너무 좋죠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뛰어난하마Z126729
    휘핑크림이 많네요
    모카가 먹고 싶을때가있어요
  • 기똥찬여우A218118
    달달하고 너무 좋아요. 저도 좋아하거든요.
  • 매력적인참새R1590926
    와 진짜 땡기네요 달달할 거 같아요
  • 오소리7형제
    메가커피 초코라떼 드셨군요
    저도 저거 자주먹어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달달한 커피 한 잔이면 피로가 싹 풀리죠. 보기만 해도 당 충전됩니다.
  • 원대한거북이P210410
    예전에는 단 걸 안좋아 했는데요
    ㅋㅋ 뭔가 나이가 들수록 단 게 땡기더라고요.
  • 변치않는멜론E1829659
    달달한 커피 마싯겟네요 휘핑 크림 넘 마싯어보여요 저도 휘핑 리필해서 먹는 거 참 좋아해요
  • 자랑스러운사슴M714716
    달달한 커피 너무 맛있겠네요 
    당충전 제대로 잘하셨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