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붕어빵 겨울간식

붕어빵 겨울간식겨울철 간식으로 최고지요

붕어빵 사먹었어요

바로 구워 나온거라 너무 맛있어요

슈붕 팥붕 골고루 골라 사왔어요 

저녁 먹고 하나씩 후식으로 사먹었어요

0
0
댓글68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붕어빵은 갓나온게 가장 맛있어요
    팥붕이 더 좋지만 팥붕 슈붕 한개씩 번갈아먹어도 좋아요
  • 기특한바다표범G125997
    붕어빵 진짜 너무 좋아요
    팥붕 슈붕 사고싶네요
  • art.m
    겨울에는 붕어빵 팔아 주는 곳이 많아서 너무 좋아요 ㅎㅎ여름에도 가끔 생각나거든요.
  • 고귀한뱀G130599
    겨울 간식으로 붕어빵만한게 없죠. 
    따끈따끈 팥고물 먹을때 젤 행복해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겨울 간식 최고봉이죠
    붕어빵 맛있어용
  • 미여우랑랑I232618
    슈크림붕어빵도 제법 맛있죠
    그나저나 겨울에는 정말 달달한 이 붕어빵 절대 그냥 지나칠수가 없네요 ㅋㅋㅋㅋ
  • 세련된허머스Z1301825
    겨울 대표 간식 붕어빵이네요
    사계절 내내 먹어도 맛있지만요 ㅎ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붕어빵 먹고싶네요 
    겨울간식으로 최고에요 
  • 무한한오리P1832420
    물렁한 붕어빵은 별로인데 저렇게 바로 구워 나와서 겉이 바삭해보이니 벌써 침고여요
  • 상냥한벚꽃Q133283
    붕어빵 빛깔이 대박이네요 노오란게 바삭해보여요
  • 이상적인삵N126894
    겨울대표간식이예요 파는 가게 찾기가 어려워서 아쉬워요
  • xyJackal936
    요즘 잉어 빵이 많아서 붕어빵이 보기 힘드네요. 붕어빵이 먹고 싶어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붕어빵 정말 맛있겠어요
    너무 맛나보이네요
  • 변치않는멜론U214459
    붕어빵 겨울간식 지금 당장 너무 먹고싶습니다아
  • 기똥찬여우A218118
    겨울에만 생각나료 자주 먹게 되는 것 같아요.
  • 매력적인참새R1590926
    장난없죠 바로 구워 나온거는요
  • 오소리7형제
    붕어빵 사드셨군요
    바삭바삭하니 갓구운 붕어빵 맛있죠
  • 기적적인자몽C211955
    겨울 간식의 왕은 역시 붕어빵이죠. 길 가다 보면 그냥 지나칠 수가 없어요.
  • 원대한거북이P210410
    붕어빵에서 슈크림도 파는 곳이 많이 있나 봐요. 저는 팥 만 팔아서 슈크림도 먹어 보고 싶네요
  • 변치않는멜론E1829659
    붕어빵을 보면 겨울이 왓단느 걸 정말 실감하는 거 같아요 슈크림 붕어빵이 짱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