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가까운 곳으로 빙어낚시 왔어요.

가까운 곳으로 빙어낚시 왔어요.

 

공기가 조금 풀려서 가까운 곳으로 빙어낚시 왔어요.

얼음 위에서 하는 낚시는 너무 춥기도 할 것 같고,

오늘은 날이 조금 포근해서...

낚시터에서 하는 곳으로 왔습니다.

손맛 좀 봐야지요~

 
2
0
댓글65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와 빙어 많이 잡으셨나요~~?
    얼음위에서 많이 하던데 가까운 곳에 빙어낚시 하는곳이 있엇나봐요
  • 기특한바다표범G125997
    빙어낚시 재밌겠어요
    낚시터 구경가고 싶네요
  • art.m
    따뜻한 날씨에 빙어 낚시 하는 거 추억 될 것 같아요. 재밌겠네요.
  • 고귀한뱀G130599
    빙어낚시 하고 오셨군요. 
    낚시터에서 빙어 낚시하고, 
    빙어 많이 낚으셨나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빙어낚시 좋죠 ㅎㅎ
    재밌을 거 같아용
  • 미여우랑랑I232618
    겨울낚시의 맛을 즐기고 계시군요
    빙어 많이 낚으셧는지 궁금합니다ㅎㅎ
  • 세련된허머스Z1301825
    낚시는 아직 한번도 해본적이 없어요
    저런 곳에서 간단하게 해도 좋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열정적인라임W116452
    빙어낚시 하러 오셨군요 
    재밌었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ㅋㅋ손맛좀 보셨어요??
    낚시 좋아하시나봐요 
  • 상냥한벚꽃Q133283
    낚시터 빙어 낚시도 있나보네요 확실히 따뜻하게 할 수 있겠어요
  • 이상적인삵N126894
    손맛이 제대로일거같아요 많이 잡으셨는지 궁금하네요
  • xyJackal936
    빙어 낚시 재밌을 것 같아요. 저도 해보고 싶네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빙어낚시 너무 좋네요
    아이들과 함께하기 좋겠어요
  • 변치않는멜론U214459
    와아 빙어낚시 넘 재미있어보이네요 부럽습미다
  • 기똥찬여우A218118
    가까운 곳에 있나 봐요. 정말 신기하네요.
  • 오소리7형제
    빙어낚시 다녀오셨군요
    추워도 낚는게 재밌었을거 같아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겨울에만 즐길 수 있어서 더 특별하네요. 재미도 있고 추억도 남을 것 같아요.
  • 원대한거북이P210410
    날씨가 잠깐 따뜻할 때 이렇게 갔다 오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낚시 재밌겠어요
  • 변치않는멜론E1829659
    빙어낚시 가셧꾼요 되게 겨울을 잘 즐기시고 계시네요 저도 한번 경험해보고싶어요
  • 매력적인참새R1590926
    가까운 곳에 있음 좋을 거 같아요 힐링도 되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