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드러운다람쥐W116530
인기 게시판 TOP 50
저는 인천에 사는 40대 여성입니다.
중동에 위치한 현대옥 콩나물국밥 좋아요 ㅎ
항상 깔끔하고 얼큰한 맛을 유지하는곳이에요!
진짜 겨울에 해장하기도 좋고, 국물이 시원해서 참 좋아요
돼지국밥도 파는데, 요것도 참 맛나더라고요 ㅎ
그래서 손님이 항상 많은거같아요
1
0
댓글68
저는 인천에 사는 40대 여성입니다.
중동에 위치한 현대옥 콩나물국밥 좋아요 ㅎ
항상 깔끔하고 얼큰한 맛을 유지하는곳이에요!
진짜 겨울에 해장하기도 좋고, 국물이 시원해서 참 좋아요
돼지국밥도 파는데, 요것도 참 맛나더라고요 ㅎ
그래서 손님이 항상 많은거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