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겨울엔 얼큰한 콩나물국밥이 최고죠 ㅎㅎ

저는 인천에 사는 40대 여성입니다.

중동에 위치한 현대옥 콩나물국밥 좋아요 ㅎ

항상 깔끔하고 얼큰한 맛을 유지하는곳이에요!

진짜 겨울에 해장하기도 좋고, 국물이 시원해서 참 좋아요

돼지국밥도 파는데, 요것도 참 맛나더라고요 ㅎ

그래서 손님이 항상 많은거같아요

 

겨울엔 얼큰한 콩나물국밥이 최고죠 ㅎㅎ

1
0
댓글68
  • 부드러운다람쥐W116530
    추운 날 속 풀기에는 국밥만 한 게 없어요
    얼큰한 국물 한 그릇이면 추위가 싹 가셔요
  • 잘생긴물소G122695
    콩나물국밥 맛있어 보여요 겨울에 뜨끈한 콩나물 국밥 최고죠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콩나물국밥에 계란하나 탁 터트려 먹고싶네요
    얼큰하고 해장 싹 되는 시원한 맛이죠 ㅎㅎ 
  • 기특한바다표범G125997
    콩나물 국밥 너무 좋아요
    계란 넣으면 딱이예요
  • art.m
    얼큰한 콩나물 국밥 해장으로도 너무 좋고 겨울이랑 잘 어울리죠
  • 고귀한뱀G130599
    콩나물국밥이 최고에요. 
    저희 동네에 5500원에 팔더라고요. 
    개혜자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국밥 너무 좋죠
    맛있어보이네유우
  • 세련된허머스Z1301825
    겨울에 뜨끈한 국밥 최고죠
    콩나물국밥이라 더 시원하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콩나물 국밥 진짜 좋아요 ㅠㅠㅠㅠ
    아 국밥 땡기네요 
  • 무한한오리P1832420
    콩나물국밥 ... 식당에서 먹으면 뜨끈하니 장기까지 녹아버려요 중동 가면 꼭 가야겠어요
  • 상냥한벚꽃Q133283
    콩나물국밥은 깔끔해서 좋은거같아요 해장국으로 최고예요
  • 이상적인삵N126894
    얼큰 콩나물국도 있네요 맑은 국물만 먹어봤어요
  • xyJackal936
    콩나물 국밥이 최고에요. 먹기에도 너무 좋아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콩나물국밥 정말 맛있겠어요
    양도 너무 푸짐해보여요
  • 변치않는멜론U214459
    겨울엔 얼큰하고 시원한 콩나물국밥이 최고지요
  • 기똥찬여우A218118
    맞아요. 겨울만남이 생각나는 것 같아요.
  • 오소리7형제
    현대옥 콩나물국밥 먹고 오셨군요
    따뜻하니 맛있어보여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추운 날엔 이만한 메뉴가 없죠. 속까지 따뜻해질 것 같아요.
  • 원대한거북이P210410
    시원하면서 깔끔하고 얼큰한 콩나물국밥 인가 봐요? 흔치 않을 텐데 정말 맛있겠어요
  • 변치않는멜론E1829659
    콩나물 국밥 겨울 별미죠 ㅋㅋ 몸이 녹잖아요 저도 얼큰한 콩나물국밥 가끔 땡기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