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두바이쫀득쿠키

두바이쫀득쿠키

 

시장에 왔는데 빵집에 두바이쫀득쿠키 3시30분부터 판매한다고 줄이 장난아니더라구요 

얼마나 맛있길래...하나에 가격도 비싸고 

줄이 너무 길다면서 포기하고 밤식빵이랑 옥수수식빵 샀어요

 

2
0
댓글67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두쫀쿠가 여전히 핫하네요 ㅎㅎ 
    아직 맛있는곳은 줄서고 일찍 품절되고 그러더라고요
  • 기특한바다표범G125997
    줄이 엄청 기네요
    요즘도 오픈런 하네요
  • art.m
    두바이 쫀득 쿠키 진짜 오래 유행 하네요. 줄을 아직 서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우와 대박이네여
    줄서서 사는군요
  • 미여우랑랑I232618
    어딜가나 두바이열풍입니다
    아예 온라인으로만 판매하는 매장 말고는 웨이팅하지 않는 곳이 없는 것 같네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아직 못먹어봤는데 맛이 너무 궁금하네요
    기대만큼 맛있을지 궁금해요
  • 프로필 이미지
    열정적인라임W116452
    두바이 쫀뜩 쿠키가 정말 
    요새 유행이네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시장에서도 두쫀쿠를 파는군요 ㅎㅎ
    진짜 인기가 어마어마하네요 
  • 무한한오리P1832420
    전 사실 밤식빵이 더 먹고싶네요 
    시장까지 두쫀쿠라니 핫하네요 
    
  • 자유로운독수리Q444607
    두바이 존뜩 쿠기 
    드셔보셨군요 
  • 상냥한벚꽃Q133283
    두바이쫀득쿠키 유행이 대단해요 중국에까지 유행이 퍼졌다네요
  • 이상적인삵N126894
    두쫀쿠 요즘 난리더라구요 저도 한번 사보려고 했는데 실패했어요
  • xyJackal936
    가격이 너무 비싼 거 같아요. 뻥튀기가 너무 심해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두바이쫀득쿠키 정말 맛있죠
    정말 인기가 대단하네요
  • 호잇
    와 오픈런 줄 엄청 기네요
    두쫀쿠 저도 먹어봤는데 맛있어요!
  • 뛰어난하마Z126729
    줄이 정말 기네요
    인기가 대단하네요
  • 기똥찬여우A218118
    아직 안 먹어봤어요. 무슨 맛인지 궁금해요.
  • 오소리7형제
    요즘 두바이쫀득쿠키 인기 장난 아니죠
    저도 다 팔려서 요즘 못사먹는듯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요즘 정말 많이 보이네요. 쫀득한 식감이 궁금해요.
  • 원대한거북이P210410
    정말 열풍이 대단하더라고요. 저도 아직 하나도 못 먹어 봤어요. 식빵이 더 맛있을 수도 있어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