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얼음물 군고구마

얼음물 군고구마

 

요즘 에어프라이어 레시피 중에 제일 핫하다는

'얼음물 군고구마' 195도에서 20분 먼저 맛있게 구워준 다음, 

꺼내자마자 차가운 얼음물에 3분간 풍덩 담가서 '냉수마찰'을 시켜주는 게 포인트예요! 

그러고 나서 다시 195도에서 20분을 더 돌려주면 완성

 
2
0
댓글65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우와 얼음물에 담군다음 다시 에프에 돌리는군요
    첨들어본 레시핀데 주말에 꼭 해먹어볼래요!!
  • 기특한바다표범G125997
    더 맛있어 지는지 궁금해요
    군고구마 먹고 싶네요
  • art.m
    이렇게 군고구마를 에어프라이어기에 돌리면 더 맛있나 봐요
  • 고귀한뱀G130599
    '얼음물 군고구마' 라는게 있군요. 
    에프에 익혀준다음 얼음물에 담그고 다시 에프에 돌려서 맛있게 먹으면 되는 레시피군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군고구마 좋네여
    꿀팁도 감사해요 ㅎㅎ
  • 세련된허머스Z1301825
    고구마 이렇게 먹는 방법도 있군요
    저도 한번 시도해봐야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오오오오 저렇게 해먹으면 맛있나봐요??
    궁금하네요 한번 해봐야곘어요 
  • 무한한오리P1832420
    오 이런게 있는줄 몰랐네요 얼음물군고구마라니
    저도 해먹어봐야겠네요
  • 프로필 이미지
    투명한파인애플O220349
    특이하네요
    이런 방식은 처음 긍금해서 한번 해봐야겠네요 
  • 상냥한벚꽃Q133283
    단맛이 더 극대화될거같아요 다음주 주말에 해봐야겠어요
  • 이상적인삵N126894
    처음 보는 레시피예요 한번 해봐야겠네요
  • xyJackal936
    좋은 방법인 것 같아요. 저도 이거 해 봐야겠네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군고구마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 호잇
    이런 레시피가 있었군요
    저는 에어프라이어가 없어서 못하네요
  • 기똥찬여우A218118
    신기하네요. 요즘은 저렇게 하더라고요.
  • 오소리7형제
    얼음물 군고구마 해 드셨군요
    처음보는 레시피인데 궁금하네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차갑고 뜨거운 조합이 의외로 잘 어울리죠. 겨울에만 즐기는 재미 같아요.
  • 원대한거북이P210410
    와 저는 처음 들어 봤어요. 근데 엄청 맛있나 봐요 뭔가 신박 하네요
  • 변치않는멜론E1829659
    얼음물에 넣고하면 뭐가 달라지나요..? 정말 궁금하네요 요즘 ㅈ분들은 레시피 개발도 참 잘하시는듯 ㅋㅋ
  • 매력적인참새R1590926
    신기하네요 맛있으려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