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연남동 한공간

연남동 한공간연남동 한공간

색다른(?) 음식이 먹고싶어서 왔습니다. 음식이 너무 맛있고 양도 생각보다 많아서 가성비 좋아요! 데이트 하기 분위기도 좋고 연말 연초 느낌내기 딱이에요

 

따듯한 분위기와 맛있는 메뉴로 완전 만족스러운 식사였습니다! 유자 유린기랑 양고기 전병 플레이트 강추드려용 연남동 느낌이 뿜뿜하는 공간입니당

만석전 운좋게 입장했어요 분위기는 물론 음식도 맛있어요 양고기플라트.유자 유린기 맛있어요 맥주도 환상적.

0
0
댓글64
  • 기똥찬여우R116518
    조용히 대화 나누며 시간 보내기 딱 좋을 듯해요
    연남동 특유의 감성이 아주 잘 묻어나는 곳이네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술한잔 하고싶고 분위기 좋은곳 찾을때 딱여기네요 
    음식도 맛잇고 양고기와 유자 조합이 궁금해요
  • 해리포터
    분위기가 넘 좋아보여요 여유롭게 한 잔 하기에 좋아보이는 ㅋ 
  • 기특한바다표범G125997
    유자 유린기 궁금하네요
    정말 상큼 할 것 같아요
  • art.m
    유린기 와 메뉴들이 다 좋네요. 술안주로 딱 이겠어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오호 너무 좋네여
    연남동 분위기네여
  • 미여우랑랑I232618
    유자향나는 유린기 별미일것같습니다
    양고기도 특이하게 요리했군요 맛이 궁금해집니다.
  • 세련된허머스Z1301825
    가성비도 좋고 분위기도 좋아보이네요
    좋은 사람과 함께 가면 딱이곘어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테라옆에 있는 동물이 진짜 인줄알았어요 ㅎ
    깜짝놀랐네요 
  • 무한한오리P1832420
    순간 진짜 고양이가 앉아있는줄만 알았어요 ㅎㅎ
    유린기에 맥주 한 잔 하고싶네요
  • 기쁜기린G117001
    색다른 음식이 잘 고르셨어요 
    먹음직스러워요
  • 경이로운호랑이F116813
    유자 유린기 맛이 상상이 되네요. 유자향이 돌면서 달콤매콤 양념이 군침돌기. 하네요.
  • 상냥한벚꽃Q133283
    홍콩분위기가 나는거 같아요 데이트장소로도 좋겠어요
  • 이상적인삵N126894
    연남동 분위기 제대로네요 유린기 너무 맛있을거같아요
  • xyJackal936
    분위기가 너무 마음에 드네요. 너무 좋은 곳인거 같아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연남동 가게 너무 멋지네요
    분위기 좋아보이네요
  • 다정한코코넛N125958
    연남동에는 정말 분위기 좋은 식당들이 많은거 같아요
    여기도 분위기도 좋고 맛있어 보이네요
  • 기똥찬여우A218118
    그런 거 좋은데요. 정말 감상 있는 곳이네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연남동 감성 제대로 느껴질 것 같아요. 조용히 쉬어가기 좋은 곳이네요.
  • 오소리7형제
    연남동 한공간 다녀오셨군요
    메뉴들이 퓨전음식인가 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