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장게장, 육회, 해물파전 등 여러 메뉴들을 주문했는데, 너무 맛있어서 놀랐습니다. 특히 간장게장은 간이 너무 잘 맞아서 밥 두 공기를 다 먹고도 아쉬웠습니다. 명동은 관광객들이 많아서 정말 맛있는 식당은 별로 없다고 생각했는데 여기는 찐 맛집이네요~간장게장은 말할것도 없고 같이 나오는 사이드도 너무 맛있어요 !! 직원들도 친절하고 서비스가 좋았어요
0
0
댓글65
기똥찬여우R116518
짭조름한 양념에 밥 비벼 먹으면 정말 꿀맛이죠
밥도둑이라는 말이 딱 어울리는 비주얼이라 좋네요
잘생긴물소G122695
간장게장 사진보니 군침도네요 간장게장 게껍데기에 밥 넣고 참기름 넣어서 비벼먹고싶어요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간장게장 한상 밥 슥슥 비벼먹고싶어요~
너무 정갈하고 게딱지 알에 밥두공기는 먹겠네요
해리포터
간장게장 넘 푸짐하고 맛있어 보이네요 ㅎㅎ 비주얼이 맛있어보여요
기특한바다표범G125997
간장 게장 먹고 싶네요
밥도둑이 최고지요
art.m
직원 분들도 친절 하다고 하니 좋으네요. 간장 게장도 맛있어보이고요.
신뢰할수있는망고123
간장게장 너무 좋죠
오랜만에 먹고프네여
미여우랑랑I232618
간장게장 감칠맛이 아주 좋을 것 같네요
밥이 정말 있었다가 없어지겠네요
서비스도 좋다니 모든 걸 두루 충족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