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겨울 귤

겨울 귤

경기사는 사십대 여자입니다

귤 까먹으며 티비보는 주말 좋네요 ㅋ

다들 뭐 보시나요 요즘 

보던 드라마들이 거의 다 끝나서

뭘 봐야할지~ 넷플릭스 화면만

계속 돌려보고 있네요

0
0
hub-link

지금 드라마를 주제로 36.6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67
  • 기똥찬여우R116518
    겨울철 간식으로 귤만 한 즐거움이 없어요
    박스 채로 까먹다 보면 시간 가는 줄 몰라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겨울에 항시 제 옆에 귤이 있어야합니다 ㅎㅎ 
    귤까먹다가 손톱이 노랗게 되어야지요
  • 해리포터
    저도에요 ㅋ 넷플 화면에서 못 벗어나고 있습니다 고민중
  • 기특한바다표범G125997
    요즘 귤이 너무 맛있어요
    겨울 최고의 과일이예요
  • art.m
    저도 겨울에는 귤를 제일 많이 먹어요. 요즘 스프링 피버 재밌더라구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귤 너무 좋죠
    요새 많이 나오네요
  • 미여우랑랑I232618
    요즘 이한영 은애하는도적 비교적 재밌게보고있네요
    넷플로 저도 예능들 돌려보구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겨울 간식은 귤이 최고죠
    저도 오랜만에 귤 실컷 까먹고싶네요 ㅎ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겨울철 귤 맛있죠~~
    후식으로 딱 하나 먹으면 개운해져요 
  • 무한한오리P1832420
    크 겨울에 귤 최고지요 전기장판 위에서 넷플 보면서 손이 노래질때까지 까먹고싶네요
  • 기쁜기린G117001
    지금이 제일 맛있는 과일 이네요
    지금 먹고 있어 요
  • 상냥한벚꽃Q133283
    아직 흑백요리사 끝까지 못봐서 보고있어요 저도 귤먹으면서 봐야겠네요
  • 이상적인삵N126894
    귤이 예쁘게도 생겼네요 먹다보면 한박스 순삭이예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귤 너무 맛있죠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 밝은펭귄L59202
    겨울 과일은 귤이 최고인거 같아요 ~
    저도 바구니에 담아놓고 쉼없이 까먹어요
  • xyJackal936
    규리 너무 맛있어 보여요. 색깔도 너무 이쁘네요.
  • 변치않는멜론U214459
    겨울귤 달달하니 넘 맛있어요 포근한곳에서 귤까먹기
  • 다정한코코넛N125958
    겨울에는 귤을 먹어주면 정말 맛나고 좋아요
    저도 지금 하나씩 까먹고 있네요
  • 매력적인참새R1590926
    겨울엔 귤 까먹는 재미죠 맛나보이네요
  • 기똥찬여우A218118
    샘플이 정말 좋아요. 저도 되게 많이 먹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