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절은 언제나좋네요

절은 언제나좋네요오랜마네 힐링을 하러 절에갔어요 너무너무 평화롭고좋디라구요

언제나 절에방문하게되면 마음이 편해지는것같아요 정말 마음의 안식처인것같아요 너무 행복한기운을 받고온것같아요

다들 마음이 심란하고 시끄러우면 절에 한번다녀오셔요!

1
0
댓글56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저도 힐링하러 절을 자주 찾아요~
    마음도 편해지고 생각정리도 되고요
  • 겸손한데이지B181282
    정말 힐링하기 좋은 것 같아요
    절 가끔가면 마음이 편해요
  • 근면한나팔꽃O212887
    너무 아름답네요 항상 저렇게 걸려있나요?
  • art.m
    마음이 심란 할 때 잘 가서 조용히 휴식 하다 오면 좋더라구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활기차고 젊은 기운이 가득 느껴지는 멋진 장소네요. 
    좋은 에너지 듬뿍 받으셔서 기분 좋은 하루 되시길 바라요!
  • 자유로운독수리Q444607
    절에방문하게되면 마음이 편해지죠
    너무 좋아오ㅛ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그쵸 분위기가 있죠
    평온해지네여
  • 세련된허머스Z1301825
    뭔가 분위기도 정숙하고 딱 좋아요
    다녀오면 힐링되더라구요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D1835464
    저도 최근에 절 다녀왔는데 마음이 편안해지고 좋더라구요 특히 풍경소리가 좋아요
  • 놀자놀자
    종교를 떠나서 절에 가면 편안한 느낌이 있죠.
  • 무한한오리N227020
    고즈넉하고 좋아요
    사찰가면 마음이 평온해지는 것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밝은펭귄W121002
    절에 가면 마음 편해지잖아여
    저는 통도사 근처 살아서 종종 가요
  • 경이로운호랑이F116813
    절은 종교와 무관하게 늘 평암을 주는 것 같아요. 알록달록 등도 예쁘네같ㅇㅏㄴ
  • 유머있는바다Z133957
    마음이 편안하죠
    힐링도 되고요
  • 무한한오리P1832420
    절 너무 좋지요 마음이 편안해지는거같고,,,사진이 너무 좋네요 덕분에 힐링했어요
  • 기쁜기린G117001
    잘 다녀온지 오래 되었습니다 요즘 절 구경하기 너무 좋은 계절이라고 생각되어요
  • 낭만적인라일락
    절에가면 마음이 편안해져요
    조용한 절에서 생각 정리도 하고 좋아요
  • 프로필 이미지
    사랑스러운토끼F249205
    이상하게 절은 갈때마다마음이 평온해지는거같아요
    자연이 주는 힘도 있겠죠!
  • 맑은곰D1831408
    맞아요 절은 가서 아무것도 안해도 마음이.편안해지는 분위기가 있어서 좋더라구요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절에 방문하면 마음이 평온해져요 
    너무 좋습니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