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인기 게시판 TOP 50
랍스타를 수산물 시장에서 한마리만 사먹어도 십만원이 훌쩍 넘어가는데 1인 무제한에 비슷한 가격으로 즐길수 있어 좋았습니다. 그리고 랍스타만 있었으면 질려서 얼마 못먹었을 텐데 스테이크, 스시, 제철과일 등도 있어서 질리지 않고 계속 맛있게 먹을수 있습니다. 추천해요
롯데타워 뷰의 분위기도 좋았고 랍스터와 훌륭한 초밥들까지 너무 즐겁고 맛있는 식사였습니다^^ 메뉴 하나하나 신경쓴 메뉴들로 눈과 입을 모두 사로잡았어요~ 기념일 여행 모임 모두 추천입니다 ㅎㅎ
0
0
댓글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