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자장면과 탕수육은 진리~

남양주사는 40대 여성이에요~ 

주말에은 외식이죠~~ 

온가족이 좋아하는 자짱면으로 픽했어요

집에서 차타고 조금만가면 외딴곳에

천마성이라는 중국집이 있어요~ 

오늘은 자장면에 탕수육 먹고왔네요~ 

정말~ 너무 맛있는 식사를 했네요^^

자장면과 탕수육은 진리~자장면과 탕수육은 진리~자장면과 탕수육은 진리~자장면과 탕수육은 진리~

0
0
댓글122
  • 착한블루베리O125345
    짜장면과 탕수육은 한 세트죠
    잘 드셨네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환상의 세트메뉴죠~ 
  • 경이로운호랑이F116813
    짜장면과 탕수육의 조합은 진리입니다. 늘 먹고 싶은 메뉴이기도 하지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자장면과 탕수육은 환상의 조합이에요
  • 유머있는바다Z133957
    짜장면 탕수육 좋아요
    맛있어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여기~ 너무 맛있어요
  • 무한한오리P1832420
    크 자장면 윤기 장난아니네요
    자장면 한 번 먹고 탕수육 먹으면 크 ~ 완벽 !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윤기가 자르르 진짜 맛나요
  • 기쁜기린G117001
    짜장면과 탕수육은 질리지요 저는 탕수육을 더 좋아합니다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탕수육 바삭바삭~ 새콤달콤 너무 맛있죠~ 
  • 낭만적인라일락
    사진을 보니 탕수육이 먹고 싶네요
    가끔 중식이 땡길때가 있어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맞아요~ 가끔 땡길때 먹으면 짱 맛있어요
  • 프로필 이미지
    사랑스러운토끼F249205
    자장면과 탕수육은 진리죠
    사진 보니 지금 당장 먹고싶어지네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사진보는 순간 핸드폰을 들고 주문하게 되는 마성의 음식이죠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자장면과 탕수육은 진리져 
    너무 맛있어보여요 !ㅎㅎㅎ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자장면과 탕수육은 최고에요
  • 기쁜기린V129601
    이거보고 점심 결정했어요 먹어본지
    가 오래된거 같아서 땡기네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자장면도 가끔먹으면 맛있는거 같아요
  • 상냥한벚꽃Q133283
    실패없는 조합인거 같아요 싫어하는 사람 한명도 못봤어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맞아요~ 실패없는 조합이에요~ 
  • 사랑받는토마토M1661168
    안 그래도 짜장면이 먹고 싶던 참이었어요 밤에 보니까 진짜 침이고이네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자장면 사진은 보는순간 먹고싶어요~ 
  • 이상적인삵N126894
    탕수육은 짬뽕보다는 짜장이랑 어울리는 거 같아요 같이먹었을때 시너지폭발해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맞아요~ 탕수육은 짜장이랑 짝꿍 느낌이에요
  • 세련된허머스C213125
    주말에중국음식 너무 좋죠
    짜장면 저도 좋아해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주말 중국음식 너무 좋아요
  • 용기있는오디G1804063
    짜장면과 탕수육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여기~ 정말 맛있어요
  • 재치있는계단I1709834
    중국집 잘나가는 메뉴 두개죠
    저도 두개가 유독 먹고싶네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제일 잘나가는 메뉴이기도하고~ 
    제일 맛있죠~ 
  • xyJackal936
    언제나 먹어도 맛있는 거 같아요. 저도 먹고 싶네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맞아요~ 언제먹어도 맛있어요
  • 다정한코코넛N125958
    짜장면 면발 윤기가 좌르르르 장난 아니네요
    탕수육이랑 같이 먹으면 꿀맛이겠어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자장면과 탕수육은 환상의 조합이에요
  • 기똥찬여우A218118
    맞아요. 같이 먹으면 먹으면 더 맛있는 것 같아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같이 먹으면 더더 맛있어요
  • 변치않는멜론U214459
    자장면과 탕수육 너무 맛있어보여요 군침도메용ㅎ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자장면 탕수육 진짜 맛있어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이 조합은 언제 먹어도 실패가 없죠. 생각만 해도 군침 도네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맞아요~ 실패없는 환상의 짝꿍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