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커피마셔요

커피마셔요

경기도 사는 이십대입니다

예전엔 무조건 달달한 라떼만 고집했는데

어느순간부터 아아가 깔끔해서 좋아요 ㅎㅎ

밥 먹고 나면 꼭 생각나네요

좀 줄여야하는데ㅠㅠ !!

0
0
댓글55
  • 활기찬거미Q1817693
    커피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저도 최근엔 아아만 찾게 되더라고요
    아주 가끔 따듯한 라떼 마시고요
  • 겸손한데이지B181282
    아아 깔끔해서 좋아요
    커피 줄이기 쉽지 않네요
  • art.m
    그러니까요. 어느 순간부터 나이가 드니까 아이스 아메리카노만 땡기네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시원한 아이스 커피 한 잔이 주는 여유는 정말 소중하죠. 
    잠시 쉬어가며 오늘 하루도 활기차게 보내시길 바라요!
  • 포근한꽃바늘Z129277
    아아가 깔끔하니 좋죠 저는 뜨겁게 마시는게 좋아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커피 타임 좋네여
    아아도 좋지요 ㅎㅎ
  • 세련된허머스Z1301825
    겨울이라 저는 아아는 포기했네요
    겨울은 역시 따뜻한게 편해요 ㅠ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D1835464
    저도 원래는 라떼 많이 마셨는데 라떼는 당이 들어서 요즘에는 아아만 마시는 것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커피 좋지요~~
    근데 아이스를 드시는거에요? 너무 춥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밝은펭귄W121002
    커피 하루 한잔정도는 괜찮다고 해요
    블랙은 건강해진다네요 
  • 착한블루베리O125345
    커피 잘 드셨네요
    저도 요즘은 아메리카노가 더 좋아요
  • 유머있는바다Z133957
    추워도 아아군요
    맛있어요
  • 무한한오리P1832420
    아아 너무 좋지요 아아만이 해결해주는 갈증, 아아만이 잡아주는 느끼함 최고입니다
  • 기쁜기린G117001
    지금 커피 생각이 많이납니다 달콤한 커피 먹어 보고 싶어요
  • 낭만적인라일락
    커피도 중독인 것 같아요
    밥 먹고나면 꼭 아아가 땡겨요
  • 프로필 이미지
    사랑스러운토끼F249205
    저도 아아 파중 한명이랍니다
    얼죽아라 겨울에도 아이스포기못해요!
  • 맑은곰D1831408
    얼죽아이시군요 ㅎㅎ 전 따뜻한 아메리카노만 마시긴하는데 식후엔 일반 커피가 입가심에 좋은 것 같아요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커피는 필수지요 ㅎㅎ
    아아는 겨울이져 !ㅎㅎ
  • 기쁜기린V129601
    겨울에도 역시 아아죠 저도 어지간
    하연 아아로 달립니다 맛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