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선한람부탄Z127067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사는 50대 여성입니다.
고모리 산책로 첫 눈왔을 때 갔었는데요.
눈이 소담스럽게 내려서 운치있게 분위기를 만들었어요.
눈길을 밟으며 산책로 한 바퀴를 천천히 돌았는데 적당한 거리라 좋았어요.
눈이 없어도 고모리는 호수를 끼고 산책하기 딱 좋은 곳이예요.
0
0
댓글30
안녕하세요. 사는 50대 여성입니다.
고모리 산책로 첫 눈왔을 때 갔었는데요.
눈이 소담스럽게 내려서 운치있게 분위기를 만들었어요.
눈길을 밟으며 산책로 한 바퀴를 천천히 돌았는데 적당한 거리라 좋았어요.
눈이 없어도 고모리는 호수를 끼고 산책하기 딱 좋은 곳이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