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고모리 산책로에서

안녕하세요. 사는 50대 여성입니다.

고모리 산책로 첫 눈왔을 때 갔었는데요.

눈이 소담스럽게 내려서 운치있게 분위기를 만들었어요.

눈길을 밟으며 산책로 한 바퀴를 천천히 돌았는데 적당한 거리라 좋았어요.

눈이 없어도 고모리는 호수를 끼고 산책하기 딱 좋은 곳이예요.

고모리 산책로에서고모리 산책로에서고모리 산책로에서고모리 산책로에서고모리 산책로에서

0
0
댓글30
  • 신선한람부탄Z127067
    탁 트인 풍경 보니 힐링 되는군
    주말에 여유롭게 걷기 참 좋은 곳이야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사진 한 장 한 장이 다 엽서 같아요. 차가운 공기, 따뜻한 시선이 느껴지네요
  • 활기찬거미Q1817693
    산책로 잘되어있네요
    산책하기 좋을 것 같아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고모리산책로에 눈이 살포시 내려앉았네요~
    눈이 와 더 운치있게 변했어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고모리 산책로가 정말 아름다워요
    저도한번 가보고싶네요
  • 겸손한데이지B181282
    산책로가 정말 멋지네요
    겨울풍경 그림 같아요
  • 근면한나팔꽃O212887
    산책로가 멋지네요 눈와서 너무멋져요
  • art.m
    눈이 쌓여 있어서 걷기는 조금 힘들겠지만 풍경은 너무 예쁘네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잔잔한 호수를 따라 걷는 산책길이 정말 평화로워 보여요. 
    맑은 공기 마시며 걷다 보면 잡생각이 다 사라질 것 같습니다!
  • 편안한달콤K1492250
    고모리 산책로 겨울풍경이 눈앞에 그려져요. 
    눈 밟으면서 호수 따라 걷는 기분이 저도 느껴지는 것 같아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산책로 대박이네여
    너무 이쁘네여 ㅠㅠ
  • 호기심많은두루미H228633
    눈이 소복이 싸인 산책길
    보기에도 멋지고 좋은곳같네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산책로가 넓고 시원시원하네요
    직접 가서 하면 더 힐링될거 같아요
  • 무한한오리N227020
    눈덮인 고모리 산책로 예쁘네요
    힐링될 것 같아요
  • 사려깊은해바라기P125572
    눈온 풍경이 예쁘네요...
    겨울풍경 보며 커피마시면 힐링되겠어요
  • 고귀한뱀H207599
    여기 산책로가 정말 예쁘잖아요. 사진 보니까 다시 한번 천천히 걷고 싶어지네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비주얼 보자마자 바로 위치 확인했어요. 여기 진짜 보물 같은 곳이네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산책로 정말 아름답네요
    풍경까지 아름다워요 
  • 재치있는계단W116634
    겨울 풍경이 너무나도 아름답고 고즈넉가네요. 너무 예뻐요.
  • 프로필 이미지
    밝은펭귄W121002
    눈 덮인 풍경이 그림 처럼 이쁘네요
    눈이 온 다음날 제일 예쁘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