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무교동 북어국집 뜨끈한 겨울 국밥 맛집입니다

무교동 북어국집 뜨끈한 겨울 국밥 맛집입니다

 

서울에 사는 30대 여성입니다

겨울 얼어붙은 손을 녹이고 싶을 때?

자극적이지 않게 속을 풀어줄 무언가가 필요할 때?

아주 좋은 곳입니다

북어해장국 단일메뉴라 식당 테이블 회전율도 비교적 빠른 편이구여

양도 넉넉한 편이구여

국물만 즐겨도 충분한데 곁들이는 밑반찬들도 항상 풍성하게 채워놔서 괜시리 마음이 든든해지는 곳입니다

추천드려여

0
0
댓글30
  • 신선한람부탄Z127067
    추운 날씨에 이만한 보약이 없지요
    뽀얀 국물 한 입에 속이 다 풀리는군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겨울철에 이거 하나면 끝장나죠. 온몸이 따뜻해지는 포근한 맛이에요.
  • 활기찬거미Q1817693
    북어국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무교동 북어국집 너무좋네요
    저도가서 뜨끈한 국물한번 먹어보고싶어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맛있겠어요
    얼큰하니 좋을듯
  • 겸손한데이지B181282
    해장국이 깔끔할 것 같아요
    국물 시원해 보이네요
  • art.m
    따뜻한 북ㄱ엇국 건강에도 좋고, 겨울이 날씨랑도 너무 잘 어울려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뽀얀 북어국 국물이 보기만 해도 속이 확 풀리는 기분이에요. 
    추운 아침에 뜨끈하게 한 그릇 하면 보약이 따로 없겠네요!
  • 포근한꽃바늘Z129277
    북어국 맛집인가봐요 뜨끈한국 먹고 싶어요 
  • 편안한달콤K1492250
    무교동 북어국집 국물 진짜 좋네요. 
    겨울에 북어해장국 한그릇 하러 꼭 가보고싶어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뜨끈하니 좋네여
    맛있을 거 같지요 ㅠㅠ
  • 호기심많은두루미H228633
    무교도 북어국 정알 유명한곳이죠
    해장에도 좋고 아침 식사로 최고죠
  • 세련된허머스Z1301825
    추운날씨에 북어국 엄청 좋네요
    시원하게 따듯하게 한그릇 좋겠어요
  • 사려깊은해바라기P125572
    겨울에는 뜬끈한 국물이 최고죠
    겨울에 딱 좋은 메뉴네요
  • 고귀한뱀H207599
    사진만 봐도 재료의 신선함이 느껴져요. 정말 먹음직스럽네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비주얼부터 합격이네요. 여긴 무조건 저장해두고 조만간 가봐야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국밥 너무 좋지요 ㅠㅠ
    추운날씨에 너무 잘어울려요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무교동 북어국집 너무 맛있어보여요 !
    한그릇 하고싶어요 !ㅎㅎㅎ
  • 재치있는계단W116634
    와 겨울에는 육식 뜨끈한 국물이 최고인 것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밝은펭귄W121002
    따뜻한 북어국 한그릇이면 충분해요
    겨울엔 북어국이 최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