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잡채 만들었어요

겨울에 먹으면 달달한 섬초

건강에도 좋아요 

비금도 섬초 넣고 잡채 만들었어요 

오늘 저녁은 잡채밥 만들어 먹어요 

시금치가 달달해서 더 맛있어요 잡채 만들었어요

0
0
댓글46
  • 위대한코끼리K116512
    정성 가득 들어간 잡채 정말 맛있겠어요
    손이 많이 가는 요리인데 솜씨가 좋으시네요
  • 세련된허머스X116525
    정성이 가득 들어간 잡채라 정말 맛있겠어요
    손맛이 듬뿍 느껴지는 비주얼에 감탄하게 돼
  • 활기찬거미Q1817693
    잡채 너무 맛나보이네요
    정말 비쥬얼 대박이네요
  • 바른멧날다람쥐J127839
    건강에도 좋고 맛읺는 잡채네요
    채소를 적절히 넣어서 색도 예뻐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달달한 겨울시금치 잔뜩 넣고 잡채 만드셨네요
    잡채 은근 손 많이 가는데 잡채밥 맛나게 드세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잡채 제가 가장좋아하는 음식이에요
    1년내내 먹으라해도 먹겠습니다
  • 열린자두L1435954
    잡채 너무 좋네요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맛있겠어요
    잘만드시네요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와 요리솜씨가 대단하신 거 같아요 잡채 너무 맛있어보여요
  • 근면한나팔꽃O212887
    잡채 밥도둑이죠 ㅎㅎ 만드는게 귀찮아서 그렇지
  • 이국적인망고스틴Z1841065
    섬초도 잡채도 엄청 먹음직스러워 보여요 시장가니 한근에 3500원에 파시던데 해먹어야겠어요
  • art.m
    잡채 너무 먹음직 스럽네요 ㅎㅎ 왠지 모르게 생일 느낌이 나요
  • 투명한파인애플E816049
    달달해서 무침으로만 해도 맛나요 
  • 잘생긴물소V136595
    우동국물 매우 맛있지요. 아주 추운날 먹으면 더 맛있구요
    
  • 바른멧날다람쥐Q1589439
    와 때깔이 너무 좋아보여요ㅎㅎ 맛있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정성이 가득 들어간 잡채라 정말 맛있겠어요. 
    알록달록한 색감 덕분에 눈으로 먼저 호강하고 가네요!
  • 겸손한데이지
    맛있죠
    고소한 들기름 맛이 최고,...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잡채 맛이써 보이네여
    군침 돌아요 ㅠㅠ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K110064
    잡채 너무 맛나겟어요 ㅎㅎ
    진짜 좋네요
  • 호기심많은두루미U226133
    오 잡채가 엄청 맛나보여요.
    사진보니 괜시리 배고파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