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추운날엔 역시 따뜻한 국물이 최고인듯해요

추운날엔 역시 따뜻한 국물이 최고인듯해요

(서울사는 40대여자)

추운날에는 뜨끈한 국물이 생각나지요..

칼국수와 만두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만두칼국수..

추운 몸을 녹여주네요..

0
0
댓글33
  • 위대한코끼리K116512
    따뜻한 국물 요리만큼 좋은 건 없는 것 같아요
    속이 꽉 차는 든든함에 기분까지 좋아지네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면발에 국물이 코팅된 게 보이네요. 한 입 가득 풍성함이 전해집니다.
  • 활기찬거미Q1817693
    추운날엔 역시 따뜻한 국물이 최고죠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 바른멧날다람쥐J127839
    언제 먹어도 좋은 꿀조합이네요
    탄수화물 폭탄이지만 맛있어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그쵸 추운겨울엔 뭐먹을까 생각하면 다 뜨끈한 음식들이더라구요
    그중 칼국수 정말 맛있고 왕만두랑 함께니 든든해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역시 추운겨울엔 칼국수만한게없죠
    저도 정말 좋아하는 음식이에요
  • 열린자두L1435954
    칼국수와 만두 정말 맛있겠어요
    너무 맛나보이네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칼국수네요
    뜨끈하니 맛있어보여요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요즘 날씨에 뜨끈하니 좋지요 한그릇 먹고 나면 추운 몸이 샤르르 녹을 거 같아요 
  • 근면한나팔꽃O212887
    만두가 고기 김치 둘다들었네요 칼만둣국 맛있겠어요
  • 화려한프레리개D125522
    칼국수에 만두까지 있네요
     든든하겠네요
  • 활기찬거미X184593
    만두와 칼국수 해요 
    너무 맛있어 보여요
  • art.m
    칼국수와 만두를 함께 즐길 수 있어서 배부르 겠습니다.
  • 카리스마미어켓
    추운날엔 만두칼국수 한그릇 딱이죠.
    뜨끈한 국물이랑 만두 조합이 저도 제일 좋아요.
    
  • 바른멧날다람쥐Q1589439
    추울 땐 국물 요리가 최고에요ㅋㅋㅋ
  • 겸손한데이지
    김 모락모락 나는 음식으로 위로 받으세요.  
    국수 한그릇에 시름이 녹네요 
  • 포근한꽃바늘Z129277
    만두 칼국수 맛있겠어요 추운몸을 녹여주는 뜨끈한 음식이죠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국물 요리가 최고죠
    맛있어보이네여 ㅎㅎ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K110064
    따듯한 국물 최고죠 ㅎ
    너무 맛나겟어요
  • 호기심많은두루미U226133
    추운겨울에는 따뜻한 국물음식 공감합니다.
    칼국수와 만두 조합 최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