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추운날에는뜨끈한우동국물이최고네요

추운날에는뜨끈한우동국물이최고네요

 

안녕하세요 경기사는 50대 남자입니다

 

오랜만에 뜨끈한

우동국물먹으니까

너무맛있더라구요.

역시추울때는 뜨끈한 오뎅국물이최고네요.

여기에 돈까스 먹으면 환상의조합이네요

ㅋㅋㅋ 다들한번드셔보셔요

0
0
댓글26
  • 위대한코끼리K116512
    우동 국물 한 모금에 몸이 금방 따뜻해져요
    면발도 쫄깃하고 국물 맛도 참 일품이네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텁텁함 없이 뒷맛이 정말 깔끔해요. 사장님의 내공이 느껴지는 국물입니다
  • 활기찬거미Q1817693
    뜨끈한우동국물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추운날씨엔 따뜻한 국물이 최고죠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돈까스와 우동국물은 뗄레야 뗄수없는 사이죠
    돈까스 먹다가 목이 막히면 우동국물로 싹 내려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우동국물에 돈까스 조합이 정말 환상적이군요
    사진보니 저도 먹어보고싶어요
  • 열린자두L1435954
    뜨끈한 우동 국물 너무 맛있죠
    정말 먹고싶어지네요
  • 아낌없는안개꽃J214185
    돈까스 맛있죠
    전 저국물은 안좋아해요
  • 근면한나팔꽃O212887
    오뎅국물인건가요 우동국물인건가요 왜 둘다써잇죠 ㅋㅋ
  • art.m
    돈까스랑 우동 조합 너무 좋죠. 일식이 땡길 때는 우동이 최고예요.
  • 잘생긴물소V136595
    따뜻한 우동국물 겨울에 먹으면 넘 맛있어요. 사진보니 엄청 먹고 싶어지네요. 
    
  • 카리스마미어켓
    추울땐 우동국물 한그릇 딱이죠.
    오뎅이랑 돈까스 조합 생각만해도 좋네요.
    
  • 바른멧날다람쥐Q1589439
    너무 맛있어보이네요 진짜ㅎㅎ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김이 모락모락 나는 우동 국물 한 모금이면 추위가 싹 가시죠. 
    든든하게 드시고 감기 조심하세요!
  • 겸손한데이지
      제철 식재료가 정말 보약이죠.
       영양도 맛도 꽉 차 있네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우동 국물 좋네여
    진짜 제대로네여 ㅎㅎ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K110064
    우동국물 좋네요
    정말 맛나겟어요
  • 호기심많은두루미U226133
    돈까스 좋아한느데 갑자기 땡기네요.
    돈까스와 우동국물은 사랑이죠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뜨끈한우동국물 에 돈까스 
    조합좋네요 !ㅎㅎ
  • 혁신적인계피H1648935
    돈까스 사이드로 나왔나봐요
    돈까스 먹을 때 샐러드만큼이나 우동 국물 없으면 너무 아쉽죠.
  • 애정어린아보카도I1806762
    그러게 정말 추울 때는 뜨끈한 우동 국물이 최고인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