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추울수록생각나는따뜻한국물들

추울수록생각나는따뜻한국물들

 

안녕하세요 경기사는 20대남성입니다

 

우동도우동이지만

튀김이정말예술이더라구요.

추운날 우동을자주먹게되는거같아요 ㅋㅋ

저만그런가요 ㅋㅋ

추운날일수록 따뜻한국물이

왜이렇게땡기는지모르겠네요

ㅋㅋ

 

0
0
댓글28
  • 위대한코끼리K116512
    겨울에는 역시 뜨끈한 국물이 보약이죠
    든든하게 드시고 추위를 잘 이겨내길 바라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양념장 풀기 전후 맛이 다 매력적이죠. 두 가지 버전 다 즐기고 싶은 맛네요
  • 활기찬거미Q1817693
    따뜻한국물 너무 좋죠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우동에 바삭한 튀김 정말 맛있어요 ㅎㅎ 
    부드러운 우동과 바삭한 튀김이 추운겨울엔 최고져
  • 상쾌한너구리F128331
    뜨끈한 우동 한그릇 먹어보고싶네요
    저도 우동 정말 좋아합니다
  • 열린자두L1435954
    따뜻한 국물 너무 좋죠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 art.m
    그러니까요. 날씨가 추워지니까 자꾸 따뜻한 게 땡겨요.
  • 투명한파인애플E816049
    직접 패티를 하니 더 맛나겠어요
    가보고 싶네요
  • 잘생긴물소V136595
    매장 앞에 메뉴판 있어서 좋네요 
    맛있게 드셨겠어요 
  • 카리스마미어켓
    추울수록 우동국물 더 찾게돼요.
    튀김이랑 같이 먹으면 겨울엔 딱이네요.
    
  • 바른멧날다람쥐Q1589439
    날이 추워지니 따뜻한 국물음식 계속 땡겨요ㅎㅎ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보글보글 끓는 국물 비주얼이 정말 예술이네요. 
    오늘 같이 찬바람 부는 날에 딱 어울리는 메뉴예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역시 겨울엔 뜨끈한 국물 요리가 최고인 것 같아요. 
    사진만 봐도 몸이 훈훈해지는 기분이네요!
  • 겸손한데이지
    김 모락모락 나는 음식으로 위로받으세요 
    겨울 별미에 힘이 나요. 
  • 포근한꽃바늘Z129277
    추울수록 국물들 생각나죠 뜨끈한 우동 맛있겠네요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면이 제대로네여
    맛있어보이네여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K110064
    국물이 최고죠 ㅎㅎ
    너무맛나겟어요
  • 호기심많은두루미U226133
    날이 추워지니 따뜻한 국물음식 계속 땡겨요.
    저도 우동이 너무 먹고싶네요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추울때 생각나긴해요 
    너무 맛있어보여요 !ㅎㅎ
  • 애정어린아보카도I1806762
    맞아요. 날이 추우면 추워질수록 더욱 더 생각나는 것 같아요